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홍지민 25kg 다이어트 감량비법 후기 : 식단, 비법, 마치 성형전 후 같은 다이어트 사진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여름을 맞이해서 전해드리는 특집! 다이어트 레전드 연예인 홍지민씨입니다.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홍지민씨. 덩치에서 나오는 큰 성량으로 뮤지컬계에서는 유명한 분이시죠. 방송에도 종종 나오셨던 홍지민씨가 쫘악 날씬해져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 홍지민씨의 다이어트 비법! 성형전후라고 불릴만한 변화를 바로 정리해봤습니다.



홍지민 25kg 다이어트 감량비법 후기 : 식단, 비법, 마치 성형전 후 같은 다이어트 사진



홍지민 
나이 : 1973년생 [ 만 43세 ]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 / 단국대학교 대학원 대중문화예술학
종교 : 없음
데뷔 : 1996년 서울예술단 단원
가족 : 남편, 자녀 2명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뮤지컬배우, 본업은 뮤지컬배우지만 가끔씩 영화나 드라마에도 종종 출연해서 얼굴을 내비치고 있다. 9년간 부부생활 끝에 득녈르 하기도 했다고 의외로 태권도 유단자라고 하는데, 소극적인 성격을 극복해보고자 태권도를 배워서 현재는 3단의 능력자.

두명의 딸을 슬하에 두고 있는데, 2017년 11월 29일날에 둘째를 얻었다. 그녀의 나이 45세라는 늦은 나이지만 고령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2명의 딸을 낳는 기적적인 어머니의 위대함을 보여줬다. 그리고 둘째를 낳은지 108일만에 29kg을 감량하면서 전국의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일단 다이어트 이야기를 하기전에 홍지민씨의 비교사진부터!



홍지민 기적의 25kg 감량 전후 사진 비교






그야말로 쪼옥 빠졌다 반만해진듯 싶을정도로 인상이 크게 변했고, 몸매 라인자체가 돋보이기 시작했다. 여러분들도 뺄수 있다! 그럼 홍지민씨의 다이어트 비법은 과연 무엇일까!? 바로 확인해보자.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

식단 : 그녀가 밝힌 식단은 백만 다이어터들도 알고 있는 이야기로 채소와 쌈, 도토리묵, 계란힌자 찜을 주로 먹었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도시락으로는 오이와 도토리묵을 먹었다고 밝혔다고, 어떤 음식이냐가 중요하기 보다는 저칼로리지만 포만감을 높여주는 음식을 주로 먹는게 포인트.


* 또한 핑거루트와 알배추 또한 큰 효능을 봤다고 밝혀져 있는데, 핑거루트는 해외 동아시아쪽에서 음식으로써 뿌리음식,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탈월해서 항노화, 피부탄력개선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고, 알배추는 칼로리가 매운 낮고 포만감이 많이 들어서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한다.



비법 : 다들 저마다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면서 하는 방법이 많은데 홍지민씨의 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운동을 할때 기능성 옷을 잘 차려입고서 운동을 하면 효율이 오르고 만족도가 높아진다고, 그리고 체중은 수시로 재는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유는 운동을 했을때 얼마나 체중이 빠졌는지, 얼마나 먹을때 살이찌는지 알수 있어서 체중계와 더욱 친하게 지내라고 밝혔다.

그녀의 가장 큰 다이어트 결심계기는 음반 프로듀서의 따끔한 말로써, "지금 노래가 문제가 아니다. 살부터 빼야한다. 너무 지금의 몸매로써는 부담스러우니 빼는게 좋지 않냐"라는 따끔한 말에 충격을 받아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