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이상민 전부인 이혜영 : 딸, 다리 보험, 재혼 후 새 남편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핫 예능의 핫피플의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한 그녀는 MBC간판 대표예능인 라디오스타에서 활약했다고 전해지는 이혜영씨의 이야기입니다. 이혜영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룰라의 멤버였던 이상민씨와의 결혼과 이혼에 대한 이야기죠. 그이야기와 함께, 이혜영씨의 파란만장한 인생이야기, 그리고 재혼, 딸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어떤 삶을 살고 있을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이상민 전부인 이혜영 : 딸, 다리 보험, 재혼 후 새 남편 정보 정리



이혜영
나이 : 1971년생 [ 46세 ]
학력 : 인천전문대학 경영학과 중퇴
배우자 : 남편 부재훈 (둘 사이에 딸이 2명이 있다)
신체 : 키 168cm / 몸무게 47kg / AB형

한국에서 활동하는 탤런트이자 동시에 화가인 이혜영씨. 원래 광고모델 출신이지만 1730이라는 혼성 그룹에서 데뷔 로미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지만 정말 짧은 기간 활동하고, 이당시 연예계는 본인과 맞지 않다고 생각해서 그만두려고 했지만 이윽고 ZAM의 윤현숙과 듀오를 해서 일을 시작했다고, 이 그룹이 코코. 그리고 솔로음반 La Dolce Vita를 발매하기도 했다. 현잰느 대략 50억에 육박하는 한남동 유엔빌리지의 고급 빌라에 거주하고 있다고 한다. 

친한 친구들은 김남주, 오연수, 유호정 정도로 집에서도 자주 파티를 한다고 한다. 그녀가 한때 크게 이슈가 된적이 있었는데, 이당시 다리에 몇억대의 보험을 들었기에 화제가 되었던 것. 정확하게 말하면 12억짜리의 다리보험을 들었었다고 한다.


지난번 슈가맨에 출연시에 재미있는 이야기를 했는데, 레전드 노래 LaDolce Vita 촬영시에 라스베가스 카지노에서 오연수의 시어머니가 잭팟을 터트리면서 업체의 특별혜택을 받았는데, 이때 뮤직비디오를 여기에서 촬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나 슈가맨에서 이상민을 언급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이 노래를 작곡한 사람이 이상민씨로 현재는 예능인으로써 인기가 좋지만 원래는 음악적 재능이 뛰어나니 음악적재능을 발휘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출연했다고 한다. 최근에는 화가로써의 활동도 종종 하고 있는데, 처음 시작은 힐링을 위해서 시작했었다고, 전문적으로 그림을 배운적이 없지만 꽤나 매력적인 그림을 그려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미국에서 자신의 전시회를 열기도 했다고




이혜영씨의 결혼과 이혼, 그리고 재혼

과거 룰라의 멤버 이상민씨와 2004년도에 전격 결혼을 발표했지만 바로 1년뒤인 2005년에는 이혼을 해버렸다. 정확한 이유는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대부분에 사람들이 예상하는 것은 전남편인 이상민의 사업실패. 그당시 어마무시한 금액을 빚을 떠안게 되어버린 이상민씨와의 이혼을 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후에는 두사람이 법적 공방을 하기도 해서 논란이 되었는데, 2006년도에 이상민씨를 사기혐의로 고소했던것. 이유는 이상민이 이혼전까지 대략 22억원의 금액을 가로챘고, 이때문에 지인에게 고소를 당했다면서 억울하다는 내용. 결국 2달뒤에 이상민씨는 빚을 본인이 변재할 것임을 밝히면서 이혜영씨는 고소를 취하해서 사건이 종료되었다.


이러한 사건을 통해서 사람들이 예상한 건 두사람이 빚때문에 위장이혼을 했고, 위장이혼 루머 때문에 곤경에 처해서 어쩔수 없이 고소를 한게 아니냐라는 의견도 있다.


재혼한 남편은 2011년도에 미국 하와이에서 만난 연상의 사업가. 남편은 대략 8조원에 자금을 운영하고 있는 사모펀드 회사의 7명중은 운용역 파트너 중에 한명이라고 밝혀졌다. 



가끔씩 잘못된 찌라시로 이혜영과 이상민 사이에 딸이 있었다고 알려져있는데 잘못된 사실. 이상민과 이혜영씨 사이에는 딸이 없었고, 재혼할 때 데려온 딸은 이혜영씨의 딸이 아니라 재혼한 남편의 딸이였던 것.


재혼을 통해서 만난 딸을 방송에서 언급한 적이있다. 재혼시에 딸들이 초등학생이였고, 이제는 대학생이였다고 밝혔다. 친구들이 엄마를 안다고 해서 TV에 나와달라고 딸이 말했다고 밝히기도, 이혜영은 방송에서 딸에게 "우리가 만난지 8년이 다 되어가는데 그동안 공부도 못하고 안했던 사람이 공부시켜서 미안했었고, 잘 따라와줘서 멋진 대학생이 되어서 너무 사랑한다고"밝히면서 눈물을 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