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에이핑크 김남주 코 성형 의혹 [ 비교사진 첨부 ] : 남주 코를 성형했다고 아니다! vs 누가봐도 했다. 망했다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이슈를 집중해보는 핫이슈 정리를 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4월 13일 뜬금없이 에이핑크의 김남주씨가 인기검색어 1위자리를 차지했는데요. 상당히 씁슬한 내용입니다. 가수로써 노래로 1위자리에 위치한게 아니라 성형 논란으로 1위자리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왜 논란이 되었는지, 천천히 집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핑크 김남주 코 성형 의혹 [ 비교사진 첨부 ] : 남주 코를 성형했다고 아니다! vs 누가봐도 했다. 망했다


논란이 된 행사장 사진들 "코 성형했나?"

- 13일날 에이핑크는 서울 광화문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 2018 아프리카개발은행 연차총회 겸 경제협력호의에 발대식 홍보대사로써 위촉되었다. 다른 멤버들은 평소와 비슷한 모습으로 별로 주목 받지 않았는데, 특히나 김남주씨는 엄청나게 바뀐 코때문에 사진사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누가봐도 확연히 달리진 코와 다양한 각도에서 보더라도 하나의 사진기사가 잘못찍었다기 보다는 성형이 의심될수밖에 없는 상황, 해당 행사의 다양한 사진기사들의 사진 정리.






이에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을 내었다.

"에이핑크 최애가 남주언니였는데! 남주어디갔어", "제발 하지말지, 진짜 예쁘지는 않았어도 에이핑크 남주만의 얼굴이 있었다고", "이전이 훨씬나음"등 안타까운 바뀐 얼굴에 대한 의견도 있었고,

"코볼 줄이는 수술을 한거 같아요", "얼굴 개성이 있었는데 코에 손을 왜 댔지?", "성형하기 전 얼굴이 진짜 괜찮았는데, 사진보고 진짜 남주 맞나하고 한참 처다봤다"라는 등의 성형을 확실하는 댓글도 많이 달렸다.





그래서 비교해보는 네티즌이 주장하는 이번에 성형했다는 사진과 이전의 비슷한 각도의 사진들을 정리해봤습니다. 특히나 코수술을 많은 분들이 의심하기에 비교해봤는데요.





보시기에 어떤가요? 코가 확바뀌었나요? 좀더 코가 작아진거 같기도하고





비교적 코가 좀더 눌린느낌이 드는거 같죠.





또 정면으로 보면 원래라 크게 바뀌지 않은거 같기도하고, 바뀐거 같기도하고, 참 애매합니다.





정확한 성형설은 소속사의 대응이 나와봐야 알수가 있을거 같네요. 소속사 의견이 나오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성형이 확정된게 아니라 헤어스타일과 붓기, 화장법, 사진각도 등에 따라서 달라보일수도 있기에 억측은 자제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