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무법변호사 서예지 : 과거사진 성형전 논란? 가슴성형 몸매 루머 정리

안녕하세요. 각종 논란과 이슈, 넷상에 돌아다니는 루머의 진원지부터 팩트를 찾아보고 있는 연예전문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한 스타는 무법변호사에서 인상적인 배역으로 대중들에게 단단히 눈도장한 서예지씨입니다. 이전에도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엔 루머에 좀 더 집중해서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무법변호사 서예지 : 과거사진 성형전 논란? 가슴성형 몸매 루머 정리


1. 서예지가 가슴성형을 했다?

연예인이라면 반드시 따라오는 성형논란, 눈을 고쳤네, 코를 세웠네 등등 각종 논란은 여자배우라면 따라다닐수 밖에 없는 논란입니다. 근데 특이하게도 가슴 성형에 대한 논란이 있네요. 디테일한 논란이라서 뭔가 관련된 루머나 이슈가 있나해서 찾아봤지만 특별하게 정확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랴?라는 말처럼 왜 그런 루머가 생겼는지에 대해서 과거 출연했던 드라마와 가장 최근의 사진을 비교해봤습니다. 아무래도 직접 변화의 차이를 보는게 가장 빠르겠죠






2개의 비교사진을 정리해봤습니다. 데뷔초에 사진과 비교적 최근에 사진, 서예지씨는 데뷔초부터 전체적으로 순수하고, 예쁜 단아한 느낌의 이미지를 고수해왔었습니다. 그래서 거의 노출이 없는 복장이 대부분이죠. 하지만 요근래들에서는 비교적 노출에 대해서 조금 더 관대해졌습니다. 그래서 볼륨감이 있는 옷을 입는 경우가 많아지기도 했죠.

그래서 덕분에 이런 비교사진을 가지고서 가슴이 없었다가 최근에 커졌다!? 라는 루머가 도는듯 합니다. 사실 이렇게 노출이 작은 사진하고, 가장 극적으로 노출한 사진을 비교하면 당연하게도 특정부위가 부곽되니 논란이 생길수도 있는 노릇이지요. 그래서 또 준비한 다음 사진들.



방송이 아니라 비교적 일반적인 데뷔초의 서예지씨의 사진입니다. 숨길수 없는 볼륨감이 이미 서예지씨에게는 있었습니다. 방송용 이미지 때문에 크게 노출을 안했을 뿐이지 데뷔초부터 서예지씨의 몸매는 완성되어 있었습니다. 즉 가슴성형설은 거짓이라는 것이겠죠. 거기에 가장 첫 드라마인 감자별 2013년도 작에서도 그녀의 몸매가 돋보이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데뷔초부터 정말 슬림한 바디를 자랑하던 서예지씨. 정말 대단한 자기관리와 타고난 몸매라고 할수 있겠네요. 적어도 데뷔이후에는 손을 댔다는 말은 절대 못할거 같습니다. 일단 근본없던 가슴성형썰은 아예 의미없는 소리라고 봐도 무방할 듯 하네요.

* 사실 몸매가 워낙 슬림한데 가슴이 크니 뽕을 착용했다는 루머도 살짝있기는 하지만, 최근에 서예지씨가 보여준 노출에서는 뽕이라고만 볼수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2. 서예지 성형의혹? 그놈의 졸업사진 논란


마른 체형과 쩌는 몸매의 서예지의 가슴성형 의혹에 이어서 2번째 논란은 얼굴성형 논란입니다. 이건 뭐 대한민국 여배우, 남배우 할것없이 조금 인기 있다고 하면 빠지지 않는 논란입니다. 특히나 고교시절 졸업사진 한장 딸랑 가지고 와서는 성형했다하면서 논란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문제의 그사진, 일단 학생시절이기 때문에 아마도 화장은 1도 안했었겠죠. 지금 날린다 하는 연예인들도 화장 다 지워보면 길거리에서 알아본느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그만큼 쌩얼과 화장한 얼굴의 차이와 거기에 서예지씨가 나이를 먹으면서 젖살이 빠지면서 얼굴형이 좀 더 슬림해진거 같네요. 전체적으로 지금 얼굴이 아련하게 묻어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또 나온 고교시절 사진, 졸업사진에 비해서 좀더 예쁜 느낌이 묻어납니다. 사진이라는게 매번 찍을 때마다 엄청난 차이를 보여주기 때문에 달랑 한장의 사진이 성형의 증거가 될수가 없습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은 화장 유무에 따라서 변신에 가까워지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성형이라고 팩트로 때릴만한 증거가 될수는 없겠네요.


각종 루머들을 좀 더 침착하게 냉정하게 판단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각종 논란을 좀 더 파헤쳐보고 객관적인 사실로 판단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매력적인 연예계 각종 루머로 또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