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비디오스타 스윙스 여친 임보라 : 옥타곤 키스남 루머, 성형전, 나이, 키 정리

안녕하세요. 예능과 연예계 핫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연예계의 핫한 커플인 스윙스씨와 그 여자친구인 임보라씨에 대해서 정리 해봤습니다. 두사람의 이야기, 열애전부터 연애 후 최근 근황까지의 이슈를 정리해봤습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비디오스타 스윙스 여친 임보라 : 옥타곤 키스남 루머, 성형전, 나이, 키 정리


스윙스 [ 본명 : 문지훈 ]
나이 : 1986년생 [ 32세 ]
키 : 170cm
직업 : 래퍼, 저스트뮤직 & 인디고 뮤직 대표

임보라
나이 : 23세
키 : 159cm
직업 : 모델




1. 스윙스 옥타곤 키스남 루머?



연예인이라면 빠지지 않는 루머들, 여자연예인이라면 성형루머, 남자연예인이라면 성적드립이나 여자 열애썰 등등 각종 질나쁜 루머들이 돌기마련, 특히나 스윙스에게는 옥타곤 키스남이라는 썰이 될고 있다. 특히나 매우 디테일한 루머로 "스윙스가 예쁜 여자랑 세상에서 제일 달콤한 척 웨이브를 추면서 키스를 하더라"라는 루머가 돌면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다.

특히나 이러한 뉴스는 커뮤니티를 타고타면서 대부분은 이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 이후 한 방송에 출연한 스윙스는 루머에 대해서 밝혔다. 특히나 방송에서 MC뱃사공은 루머에 대해서 질문하려다가 예쁜 연예를 하고 있으니까 넘어가겠다라고 어영부영 문제를 넘어가려던 중에 스윙스가 직접 "아니요. 대답할수 있어요"라면서 루머에 정면으로 부딪쳤다.

그리고 충격적으로 그 루머가 사실이라고 밝혔다 그러곤 "많이 놀았다. 예전에, ㅅㅂ 클럽가서 그러고 안놀거면, 물론 춤추는게 좋아서 갈수도 있지만 성인이고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서 자유롭게 놀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자신의 의견을 명확하게 밝혀냈다. 거기에다가 "이것 가지고 욕하는 사람은 본인이 그렇게 못하니까 그런거다"라고 주장하면서 해당 루머가 진실임을 밝혀줬다.



2. 여자친구 임보라



2017년 4월 25일 두사람이 열애중이라는 사실을 인증하는 사진을 디스패치에서 공개하게 되었다. 당연히 소속사 측에서는 확인중이라는 답변으로 돌아왔지만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 마즈어요"라고 하면서 인스타에 임보라의 사진까지 올리면서 쿨하게 열애를 인증했다.

두사람의 나이는 스윙스 32세, 모델 임보라는 23세,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9살, 그리고 비디오스타 100회 특집에 스윙스임보라가 커플로써 출연하게 되었다. 그외에도 개밥주는 남자에서도 같이 출연해서 연애를 대중들에게 공개하기도 했다. 



3.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 정보 정리



두사람은 비디오스타에 오늘 출연하게 된다. 두사람의 입담이 폭팔했는데 대략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확인해보자.
임보라는 스윙스에게 4번째만에 고백을 받아줬다. 특히나 임보라는 결혼할 마음이 없고, 평생 연애만 하고 살자고 밝혔다. 방송에서 임보라의 과거 사진이 밝혀지기도 했는데, 이에 아마도 성형논란이 당연히 일어날 듯, 대한민국의 모든 여자연예인들에게는 빠지지 않는 논란, 이후에 좀 더 자세히 다뤄보기로. 또한 방송에서는 스윙스의 다이어트 소식을 전해주기도 했는데, 임보라 덕분에 20kg넘게 감량에 성공했다고 한다.

사실 스윙스는 일부러 10년정도는 뚱뚱하게 살을 찌웠다고 밝혔는데, 이유는 여자들에게 너무 인기가 많아서 피곤해서 음악에만 전념하려고 일부러 뚱뚱하게 몸을 만들었다고 했다. 결국 두사람은 다이어트 캠프까지 가면서 고생끝에 살을 빼는데 대성공했다.




4. 임보라 과거 사진 성형전 논란


대부분의 여자들이라면 성형논란이 하나도 안나올 수가 없다. 어쨌든 임보라 또한 과거 사진으로 성형논란에 잠깐 있을뻔 했지만 말도 안되는 무굴욕의 과거 사진으로 미모를 인증했다. 과거사진이지만 지금도 빛나는 듯한 외모로 사람들의 성형의혹을 대부분 잠재웠다. 그나마 쌍수정도 한거 아니냐 라는 말정도 나온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