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레이먼킴 아내 김지우 : 성형 루머 답변, 전 남친, 남자친구 이슈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 같이 예능의 핫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까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독특한 요리예능배틀!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로 셰프의 부인이 출연하며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김지우씨의 화려한 입담과 함께 레이먼 킴과 만나기전에 사귀었던 남자친구들의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레이먼킴 아내 김지우 : 성형 루머 답변, 전 남친, 남자친구 이슈 정리


루머 : 김지우 성형설 "이정도면 죽어야한다"



김지우씨는 과거 이 성형논란에 대해서 과거 제대로 언급한적이 있다. 2015년도의 일로 누리꾼들의 성형수술 논란에 대한 악플에 대해서 화끈하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터뷰매체와의 사진과 함께 글을 올린것이다. "인터뷰에서 찍은 내사진이 성괴래, 뜯어 고친게 이정도면 난 죽어야 되는데", "앞트임이 징그럽대, 얼굴에 주사좀 그만 맞으래, 이제는 얼굴에 손 그만대로, 주사 맞고 수술하느니 그 돈으로 PT 끊어서 운동한다. 아니면 우리 루아 옷사준던가", "그래도 고맙네, 관심이라도 가져줘서, 어릴적 한 쌍커풀 수술이 나이 들어선 앞트임의 효과를 줄 줄이야"라면서 모든 성형 의혹을 정면으로 반박하면서 성형 논란의 불씨마져 없애버렸다.

특히나 이런 성형논란에는 김지우씨의 빛나는 다이어트에 있다. 하루에 단백질 위주로 1200~12500kcal쯤을 섭취하고 물을 꾸준하게 마시고, 틈나는 대로 스트레칭을 해서 명품몸매를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과거 2011년도에는 웃을때 보이는 두턱살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성형외과에 찾아가기도 했다고, 하지만 너무 위험해서 수술은 포기했다고 밝혔다. 




김지우의 화려한 전남친들




1. 이루마 : 2005년도에 유명 피아니스트인 이루마와 열애사실을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밝혔다. 그렇지만 사랑을 오래가지 못하고 대략 1년정도의 열애끝에 이별하게 되었다.



2. 손호영 : 2009년도에 밝혀진 사실이지만 대략 7~8개월 간의 열애끝에 결별을 보도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당시에는 김지우 측에서는 사귄다는 이야기를 밝힌적이 없는데 결별이라니 황당하다는 입장



3. 민영기 : 뮤지컬을 준비하면서 서로에 대해서 호감이 생겼고, 10살 차이지만 서로에게 끌림을 느꼈다고, 하지만 이역시도 오래가지는 못했다. 대략 1년간의 열애 끝에 종결지었다. 두사람은 뮤지컬에서 남녀주인공으로써 많은 공연을 함께 했지만 결별이후에는 더이상 같이 호흡을 맞추는 일도 없어졌다고

이러한 화려한 전남친들을 공개적으로 열애했던 김지우씨는 라디오스타에서는 전 남친들이 방송에 나올때마다 레이먼킴이 한숨을 쉰다고 밝히기도 했다. 특히나 김지우라는 이름을 치기만 해도 연관검색어에 이름들이 다 뜨기 때문에 참 슬프다고.. 하지만 김지우씨 성격에 그냥 넘어가지 않았다. 꺠알같이 레이먼킴이 사귀었던 미스코리아 출신의 전여친에 대해서 방송에서 살짝 말하기도 하면서 방송분량을 톡톡히 챙기기도 했다.




최근 방송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김지우




방송에서 레이먼킴의 디스부터 사랑꾼까지 들었다 놨다하는 입담을 풀어내면서 레이먼킴을 참 곤란하게 만들어줬는데요! 매력적인 입담과 뮤지컬 실력, 거기에 사랑꾼 레이먼킴과의 행복한 결혼생활 오래오래 백년해로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