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하트시그널 김현우 코 성형 논란? 해프닝 이유 : 레게머리 과거사진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인터넷의 찌라시부터 잡다 궁금할까 싶은 잡다내용까지 정리하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재미있는 뉴스는 최근 핫한 연예프로그램 하트시그널의 가장 재미있는 삼각러브구도를 만들어내고 있는 김현우씨에 대해서 입니다. 워낙 매력적으로 생겨서 그런지 관심있는 분들이 엄청나게 많은데요!


다양한 관심사로 나이, 생일, 키, 차 등 다양한 분야에서 김현우씨의 모든것을 알아내려고 하고 있네요. 그중에서 가장 핫한 논란은 바로 성형 논란인데요. 이 성형 관련해서는 크게 2가지의 해석이 있을수 있는거 같아서 정리해봤습니다.


하트시그널 김현우 코 성형 논란? 해프닝 이유 : 레게머리 과거사진 



1. 그냥 해프닝. 동명이인인 딕펑스 김현우가 성형을 밝혔기 때문


동명이인인 딕펑스의 김현우는 과거 두시 탈출 컬투쇼에 등장해서 입담을 펼쳤는데, 그중에서도 정찬우가 대놓고 김현우에게 코트임 했냐라면서 물어봤다. 그에 김현우는 바로 아니라고 부정하고 필러만 조금 맞았다라고 밝혔다. 거기에다가 다른 멤버들에게도 너도 맞았잖아 라면서 다른 멤버들 성형 시술까지 폭로했다. 당연히 분위기는 웃음바다.


과거 다른 예능에서도 필러와 보톡스 시술을 맞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사실 최근에는 필러와 보톡스는 일반인도 맞을 만큼 흔한 수술이 아닌 시술. 이제는 성형보다는 미용의 범주로 볼수 있는부분. 아마 동명이인인 딕펑스의 김현우 성형 때문에 그냥 이슈가 생긴거 아닐까하는 설이 1번썰.




2. 과거사진. 주먹코에서 멋진 코로? 수술했나?


급 이슈가 된것은 과거 레게머리시절의 사진때문, 사람마다 의견이 분분히 갈리고 있다. 그당시 코가 상당히 낮았고 주먹코라는 의견과 그냥 봐도 과거와 지금이 똑같다는 사람도 있다. 현재까지 정확하게 했다라고 밝혀진건 없지만 일부 사람들은 과거 사진과 현재의 모습이 너무나도 달라보인다는 의견. 사실 이 레게머리가 정말 김현우인지도 밝혀지지도 않았다.


하지만 사진이 여러장 있는것도 아니고 단 한장, 그것도 프로의 사진이 아니라 대충 찍은 사진으로 딱한장만 보고서는 성형이라고 판단할 수는 없는노릇. 진실은 본인만 알고 있을것 사실 좀만 잘생긴 사람들보면 대부분은 성형부터 의심하고 있다. 왠만한 조금 예쁜 여자 연예인은 성형논란이 안 붙는 경우가 없다.





사실 성형수술을 했냐 안했냐는 이제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자기가 자기돈으로 자기얼굴을 고치는게 뭔가 이상한가요? 미용에 신경쓰는건데 뭐 문제될게 있나 싶습니다. 과거에 연연하지말고 현재의 김현우씨의 모습을 사랑해줬으면 합니다. 매력적인 하트시그널 시즌2 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1분에 채널A에서 방영됩니다. 이제 결말에 가까워지고 있는데!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매력적인 방송 만들어주고 있는 일반인 출연자분들, 악플 너무 신경쓰지 않았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사실수 있기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