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홍진영 성형 루머 : 가슴성형, 코성형, 쌍수 루머 정리, 성형전 사진 모음

홍진영 성형 루머 : 가슴성형, 코성형, 쌍수 루머 정리, 성형전 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의 핫이슈, 논란 루머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여자연예인이라면 빠지지 않는 성형 논란, 홍진영씨도 당연히 성형논란이 따라옵니다. 쌍수를 했네, 가슴을 했네, 코를 세웠네 등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여기저기서 들어봤을텐데요. 

논란이 워낙 큰걸 본인도 알고 계신지 시원하게 본인의 방송에서 밝혔던 적이 있네요. 그래서 정리해보는 홍진영씨의 성형 루머, 했다! 안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여자연예인이라면 반드시 따라오는 성형루머, 이에 홍진영씨는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에서 자신의 실제 이야기를 밝혔다. 홍진영씨는 방송에서 성형 이야기가 나오지 표정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밝힌 이야기는 "성형했다. 몇번을 얘기해줘야 하는지 모르겠다. 했다고요. 인터넷에 쳐보고 물어보세요"라고 시원하게 대답했습니다. 

그러고는 자신의 성형을 정확하게 어디했는지 밝혀주기도 했다. 정확하게 밝힌 부위는 쌍수와 코성형, 본인이 밝히기로 "코했다고요. 코했습니다. 실리콘 들어가 있어요"라면서 자신의 코를 지목하기도 했다. 그러자 사람들은 여기저기 물어보기도 했는데, "양학은 하지 않았고, 가슴 수술도 하지 않았다. 실제로 보고 말씀하시던가 안봤으면서"라면서 대꾸했다. 실제로 다양한 매체에서 나오는 홍진영씨의 볼륨감이 상당했기에 더욱 그런 질문이 나온듯




홍진영이 밝힌 가슴에 대한 루머는 누브라가 엄청나다. 아이템을 장착하면 엄청나진다고 밝혔다. 쿨하게 모든 사실을 밝히고, 방송을 이어가려고 했으나 워낙 어그로꾼들이 공격적으로 채팅을 하자 이내 방송을 종료했다.


사실 뭐 홍진영씨 성형사실이야 방송에서도 몇번 스스로 언급하기도 했었고, 보통의 사람들이라면 어느정도는 연예인이 되려면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뜯어 고친다는걸 알고 있기에 크게 놀랍지는 않네요. 거기에 본인이 스스로 쿨하게 말한것이기에 더욱 더 그런거 같습니다. 거기에 사회적 분위기로 쌍수정도는 성형 취급도 안해줄정도로 일반인들도 많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홍진영씨는 성형에 대한 루머는 오히려 별로 없고, 홍진영씨 성형전, 즉 과거사진에 대해서 관심이 더 많은거 같습니다. 재미있는, 혹은 황당한 다양한 인터넷 연예계 루머들, 하나둘씩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홍진영씨! 방송에서, 행사장에서, 인방에서도 다양한 활동 꾸준하게 이어나가시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홍진영씨 과거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본인이 방송에 들고 나오기도 했던 학생시절




홍진영 솔로 데뷔전 걸그룹 당시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