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T렌탈 속 광고 모델 : 채지안 "매일듣는노래 뮤비 여자"

안녕하세요. 세상에 다양한 연예계 잡다한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TV속에 광고모델로 대활약 중인 채지안씨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어떤 분인지 정보를 쫘악 정리해 봤습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T렌탈 속 광고 모델 : 채지안 "매일듣는노래 뮤비 여자"

채지안
직업 : 모델
나이 : 1991년 11월 2일 [ 28살 ]
소속사 : 매니지먼트 AND

신인 배우이자 다양한 CF속에 배우로써 이미지를 알리고 있는 그녀 채지안씨, 현재까지 드라마, 영화에서는 활약하지는 않고 있는데요. 최근에 공개된 웹드라마인 "나의 개같은 연애"에서 뭔가 웃기면서도 진지한 연기력으로 첫 데뷔작을 찍어냈습니다. 내용은 정말로 개가 등장하는 드라마로 시작부터 구남친에게 강제로 이별당하는 모습을 극적으로 그려냈습니다. 총 8부작의 작품으로써 한편에 대략 10분남짓한 이야기기 때문에 가볍게 볼수 있는 작품이니 채지안씨의 연기력을 확인해보세요. 



드라마 맛보기 움짤








이전부터 다양한 광고모델로써 활약하고 있었습니다. 가장 유명한건 LG G6속에서 여행편과 방수사운드편에 모델로 등장 했었습니다. 최근에는 SK텔레콤 누구 미니에 광고모델로써 등장하기도 했었는데요. 다양한 CF에 쓸만한 아름다운 미모와 딱히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지 않는 아직까지는 유명하지 않은 페이스로 인해서 많은 CF에서 모습을 비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 화제가 크게 되었던 것은 황치열의 매일듣는 노래에 뮤직비디오 속에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해서 많은 팬들에게 누구냐라는 궁금증을 불러내기도 했었습니다. 매일듣는노래 속에 장면도 정리해봤습니다.





최근에는 T렌탈 광고에서 약간은 바부미를 뽐내면서도 빛나는 뿜뿜 외모로써 화제가 되었습니다. 매력적인 그녀의 다양한 CF의 모습에서의 활약을 점점 기대하게 됩니다.






다양한 매체속의 채지안씨, 앞으로도 많이 만나보고 싶네요. 연예계에도 살짝 발을 들이고 계신데 과연 영화나 드라마에서, 혹은 예능에서 활동할 모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