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 직업, 나이, 회사, 성형, 집안, 스피커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예능의 핫한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한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각 방송사의 리얼 연예시뮬레이션. 그중에 가장 선두로 나가고 있는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의 오영주씨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오영주씨에 관련된 다양한 썰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진실혹은 거짓의 이야기 어떤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 직업, 나이, 회사, 성형, 집안, 스피커 정보 정리



오영주

나이 : 1991년생 [ 올해 28세 ]
학력 : UCLA 졸업
직업 : 마이크로소프트 마케터
거주지 : 서울 은평구 진관동
소개 : 모든게 A+인 여자, 과연 연애도 A+일까. 외모부터 공부, 요리 춤 뭐든지 만능 재주꾼인 커리어 우먼인 그녀, 하지만 사랑앞에서는 눈물이 많은 여린 감성을 소유한 여자. 좋아하는 남자앞에서는 우회전 없이 직진뿐! 과연 그녀는 이곳에서 사랑을 찾아서 행복을 향해 직진해나갈수 있을까?



눈물이 많은 그녀, 그리고 2명의 남자

최근 방송에서는 김현우씨와의 데이트의 끝마무리가 조금은 이상하게 나면서 오영주씨는 스스로의 감정을 참지 못하면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다. 이때 위로해준건 이규빈씨. 김현우와 이규빈이라는 두명의 남자의 경쟁도 심화되고 있다.



오영주 성형? 전혀 아니다.
당연히 인기있는 여자분이라면 따라오는 키워드로 성형이라는 키워드는 인기있는 여자라면 반듯이 따라오게 된다. 현재까지 성형에 대해서 밝혀진건 하니없고, 오히려 가장 기본으로 한다는 쌍커풀이 없는 무쌍 눈. 그냥 모태미녀일 가능성이 더 높다고 본다. 워낙 뭐든지 잘하니 얼굴이라도 고쳤길 바라는 사람들의 집착이 아닐까 싶다. 최근에 사람들과도 인증샷이 올라오기도 하면서 성격도 좋은 편이라고, 얼굴도 예쁘고 성격도 좋은 완벽한 분이라는게 정설.



오영주와 스피커
살짝 뜬금없지만 시그널하우스안에 누군가 가져온 스피커로써 살짝 썸이 생긴다. 김현우는 블루투스피커의 소리가 좋다고 누구건지 궁금하다고 말했는데 이는 오영주의 것이였고, 결국 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게 되고, 음악이라는 공통사가 있음을 서로 확인하게 된다. 이 물건을 궁금해 하는 분들도 꽤나 있었는데 바로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가격은 최저 26만원대.



금수저 집안 자식들 예능?
예능 속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인물들이 워낙 다들 훤칠한 연예인 같은 외모와 큰키, 잘생긴 얼굴로 그야말로 상위 1%의 금수저들의 연애를 보는거 같기도 하다. 아마 대부분 집안도 어느정도 잘살고 있을것으로 추정되는데, 이런 방송을 보다보면 워낙 직업도 좋고, 학벌도 좋고, 외모도 좋다보니 씁슬하다는 평도 있다. 옛날에는 집은 못살아도 성격만 좋으면 된다고 하지만 요새는 집잘사는 애들이 성격 좋다는게 정설. 방송을 보다보면 씁슬함이 느껴지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