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마마무 문별 : 본명, 나이, 몸무게, 타투, 다이어트, 슬기 문별 정리

마마무 문별 : 본명, 나이, 몸무게, 타투, 다이어트, 슬기 문별 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핫이슈를 다루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실력파 걸그룹으로 유명한 마마무에서 문별에 대해서 이모저모 정리해볼 예정입니다. 마마무 문별에 대해서 시시콜콜한 내용들이 뭐가 있는지 같이 확인해보시도록 하죠! 바로 보시죠.




문별 [ 본명 : 문별이 ]
나이 : 1992년 12월 22일 [ 25세 ] / 출신 : 경기도 부천시
가족관계 : 부모님, 여동생 2명
신체 : 키 163.4cm / 몸무게 45kg / 신발 235mm
종교 : 없음
학력 : 백제 예술대학교 미디어 음악과
포지션 : 랩, 퍼포먼스

어릴적부터 가수를 준비해서 SM아카데미에 들어가면서 동방신기의 안무를 카피해나가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한다. 당시 기록에 남은게 오디션 11개, 계약만 3번이나 걸친 노력파 아이돌. 사기를 당한적도 있다고 한다.

어릴적에 상당히 살이 찐적이 있어서 독하게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 한달동안 외출한번 하지 않고 저칼로리 식단을 3끼 내내 먹고 춤연습을 하면서 살을 뺐다고 한다. 특히나 본인이 다이어트를 하지 않으면 데뷔하지 못할거 같아서 독하게 뺐다고 한다. 썰에 의하면 문별이 데뷔직전까지는 갔지만 살때문에 탈락하고 이에 독하게 살을 뺐다는 썰도 있으나 확인된바는 없다.



마마무 4명중 한명으로써 래퍼를 맡고 있다. 본명이 문별이로 정말 독특한 이름인데, 이름의 뜻이 "별이 유독 반짝거려서 반짝반짝 빛나는 사람이 되어라"라는 의미로 아버지께서 순수지으신 한글이름이라고 한다. 상당히 어려보이는 외모지만 마마무에서 나이서열 2위에 빛나는 의외로 언니포지션. 상당히 목소리 톤 낮은편으로 랩할떄 깔리는 듯한 음성과 화음을 넣을때도 낮은 음을 도맡아서 부르고 있다.


비교적 최근인 2018년 3월달쯔음 문별이 손목에 타투를 해서 화제가 되었다. 제대로 타투한 사진이 노출된 적은 없지만 워낙 팬들에 사랑과 관심을 받는 연예인이기에 작은것도 화제가 된듯, 현재까지는 단순하게 타투를 했다는 것만 알려지고 타투의 뜻이 뭔지 밝혀지지는 않았다.



문별의 솔로곡에 피처링으로 레드벨벳에 슬기가 참여하면서 잠깐 화제가 되었다. 이는 두사람이 이전에 같이 출연했던 KBS의 웹예능인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서 두사람이 같이 출연한게 인연이 되었을지도. 두사람은 가상 걸그룹인 옆집소녀로써 출연했고, 당시 출연했던 아이돌들과 함께 뮤직뱅크 스폐셜무대에 오르기도 하면서 두사람의 친분이 꽤나 두터운것으로 보인다.
과거 쇼챔피언에서 레드벨벳이 1위한적이 있을때도 슬기와 손깍지를 껴가면서 화이팅할정도로 친한걸 확인할수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