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국민 불륜녀 민지영, 남편 김형균 : 나이, 임신, 유산, 집안, 직업, 나이 총 정리

국민 불륜녀 민지영, 남편 김형균 : 임신, 유산, 집안, 직업, 나이 총 정리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예능의 대한 정보와 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도에 정규편성되면서 사람들에게 특히나 여성분들에게 많은 공감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받고 있는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3편의 시험방송이 어마무시한 방송의 인기를 얻으면서 정규편성이 확정되었습니다. 6월부터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방송은 결혼하고 난뒤 여성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관행을 리얼하고, 진실되게 방송에 여과없이 보여주면서 정말 안타깝게 슬픈 현실의 며느리들을 방송에서 보여줬습니다. 그야말로 막장  드라마에 나오는 집안보다 더 슬프게 느껴지는 집들도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민지영씨와 남편 김형균씨 편이 특히나 여성분들에게 많은 공감을 받았습니다. 두분의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민지영씨는 사랑과 전쟁에 국민 불륜녀로 유명한 배우.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0세로 키는 168cm에 학교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다고. 데뷔는 2000년도에 SBS 공채탤런트로 데뷔. 특히나 2005년에 출연하기 시작한 사랑과 전쟁으로 인해서 국민 불륜녀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어린시절에 플룻을 배웠고, 음대를 목표로 했었으나 교회에서 연극을 하다가 연기에 대한 흥미가 시작되었고, 진로를 변경해서 연극영화과에 입학하게 되었고, 잠시 휴학중에 대학로에서 연극중 경험삼아서 본 공채시험에 합격해서 급 탤런트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한다.

특히나 오랜기간 동안 연기력과 발성은 인정받았기에 드라마 뿐만이 아니라 연극에서도 꽤나 활약하고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2018년도 1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그게 바로 롯데 홈쇼핑의 쇼호스트인 김형균씨. 김형균씨는 특히나 남성적인 외모로 패션지 화보도 찍었고, SNS예능인 썸남썸녀에도 출연했었었다. 최근엔 게임쇼 유희낙락에도 출연하기도 하는등 쇼호스트와 예능인으로써 열혈이 활약중. 김형균씨는 1980년생으로 아내와는 1살차이, 올해 39세


그런 두사람이 리얼한 모습이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방송되었다. 방송에서 시아버지의 생일상을 차리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는데, 민지영씨는 자신의 친정엄마까지 합세해서 시아버지 생일상을 차려 시부모님들을 감동하게 만들어줬고, 이때 시아버지에게 원하는 선물이 뭐나고 했는데 바로 "손주가 보고 싶다. 하지만 스트레스는 받지 말라고" 말했다. 

이때 민지영은 사진 한장을 꺼내 보여주는데 바로 그사진이 아이의 초음파 사진이였던것! 민지영은 임신소식을 양가부모님에게 알려드리면서 눈물로 기뻐했었다. 하지만 몇주 후에 아이를 떠나보냈다며 유산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민지영은 "나이 40에 시집을 가게 되었다. 좋은 사람을 만나서 믿지 못할 정도로 꿈 같은 일이 우리에게 일어났다. 병원에서는 누구의 잘못도 아니라고 하지만 제가 아이를 지키지 못한 거 같다"면서 눈물을 쏟아서 시청자들 또한 슬픔의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남편인 김형균씨는 그런 민지영씨를 안아주면서 "아니다. 네가 건강하고, 일단은 우리들만 생각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면서 아내를 위로 했다.




두사람은 최근에 도쿄에서 행복한 여행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도쿄에서 즐거운 두사람의 데이트, 여행을 즐기고 돌아왔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