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배우 이소연 결혼부터 이혼까지 : 남편과 이혼 사유 정리

배우 이소연 결혼부터 이혼까지 : 남편과 이혼 사유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연예계 핫한 정보를 정리하고 다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안타까운 소식은 배우로써 우리들의 안방극장에서 즐거움을 주던 배우 이소연씨과 최근의 2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고 이혼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어떻게 된일인지 결혼부터 이혼까지의 일 정리해봤습니다.





이소연

나이 : 1982년 4월 16일 [ 36세 ]

신체 : 키 169cm / 몸무게 49kg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데뷔 : 2002년 영화 하얀방

소속사 : 킹 엔터테인먼트


영화로 데뷔해서, 하얀방, 스캔들, 사량의 기쁨 등 다양한 영화촬영후 2005년에 SBS봄날과 MBC 신입사원으로 드라마에 첫 데뷔 이후 영화보다는 드라마에 많이 출연하면서 익숙한 안방극장에 악역으로 탄생하게 된다. 2006년에는 여걸식스라는 예능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었다.


특히나 악녀역활에 특화되어있는데 장희빈이라던지, 천사의 유혹에서 주아란, 루비반지의 정루나는 그야말로 욕나오는 악역이라는 이미지를 제대로 연기력이 폭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워낙 강한 이미지가 있어서 악역을 잘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전남편과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 2016년 9월 12일날 2살 연하의 IT계열 벤처 사업가와 결혼했다고 밝혔다. 이소연은 결혼전에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해서 가상남편인 윤한과의 알콩달콩한 생활을 보여줬다. 이당시 윤한이 프로포즈를 방송에서 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고, 팬들은 정말로 두사람이 결혼하면 좋겠다라는 의견을 많이 보내주기도 했다.


그리고 방송이 끝난 2014년 1월 이후에 대략 2년이 안되는 짧은 시간인 2015년 10월에 결혼을 해서 논란이되기도 했습니다. 우결은 연출이였나?라는 반응이 많았던 것. 하지만 이소연이 밝히기로는 우결하차 이후에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되었고, 짧은 기간이지만 결혼을 다짐할만큼 확신을 주는 사람이었기에 결혼을 결심했다.


현재는 전 남편인 남편은 K대를 졸업했다고 밝혀져 있는데, 사업을 경영하며 K대의 MBA과정까지 밟고 있는 그야말로 엘리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나 남편의 외모도 꽤나 잘생겨서 연예인 비씨를 많이 닮았다고 한다. 두사람은 만난지 4달만에 초고속 결혼을 했다.


3년간의 결혼생활 이후 파혼

- 오늘자 밝혀진 이소연의 소식은 남편과의 이혼을 진행중이라는 것. 소송없는 협의이혼으로 밝혀져 있는데, 두사람이 밝힌 이혼의 이유는 성격차이라는 것. 오랜 기간 서로 노력을 해봤지만 다른 성격 때문에 다른 길을 걷기로 한것. 4달만 초고속 결혼을 했었지만 결국에는 끝내 이혼이라는 안타까운 결말로 마무리 짓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