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전소민 담배 드립 폭팔 : 런닝맨 이광수 한보루, 아는형님 김희철 전자담배 드립

전소민 담배 드립 폭팔 : 런닝맨 이광수 한보루, 아는형님 김희철 전자담배 드립



안녕하세요! 다양한 예능의 핫한 장면을 정리하고 재미있게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여자 연예인이라면 빠지지 않는 몇가지 드립, 특히나 성형논란, 임신, 열애, 그중에서도 참 묘한 논란인 담배부분입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썰로 걸그룹의 누구가 마일드세븐 피고, 누구난 에쎄라이트만 파고, 말보로골드만 핀다는 썰이 돌고 있는데, 이번의 전소민씨의 담배는 그런 논란과 다르게 그냥 담배드립을 받으면서 자연스럽게 생긴 거라고 하네요. 그 중에서도 가장 큰 2가지, 런닝맨 이광수의 담배 한보루 드립과 아는형님의 담배드립 1인자 김희철의 장면 정리해봤습니다.



런닝맨에서 미친활약을 벌이고 있는 두명 이광수와 전소민. 두명의 미친 캐미로 종영까지 논란되었던 런닝맨의 재미를 활활 불태우고 있습니다. 여자캐릭터지만 자신의 모든걸 내려놓는 전소민과 그야말로 예능신에 가호를 받은 맛간 캐릭터 광수. 두명의 캐미가 진짜 개꿀잼이죠. 담배드립은 두사람이 워낙 친해서 나온거 같네요. 


게임중에 게임머니를 빌리게 된 광수는 게임을 이기려고 진짜 돈으로 준다고 하다가 전소민이 게임머니로 달라고 하니까 그보다 더 큰 가격대인 담배 한보루를 사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깨알같이 담배 안핀다고 받아치는 전소민씨! 둘이 진짜 친하니까 칠수 잇는 드립이였겠죠?




2번째 드립은 아는형님의 담배드립하면 빠지지 않는 김희철씨입니다. 2016년 6월달에 방송되었던 아는형님에 출연한 전소민씨. 여자친구에게 수수깡과 노끈, 우유팩등을 이용해서 전소민을 위한 선물을 만드는 내용이였는데요. 여기서 김희철은 "내 여자친구는 건강했으면 좋겠다"라면서 직접 만든 전자담배를 만들어 선물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3번째 깨알 담배드립도 있는데 이경우에는 전소민씨가 오히려 담배드립을 쳐버렸습니다. 송지효게임을 하던 두사람이 왕게임을 언급하자 "혹시 담배에 숫자써서"하는거냐고 물어보면서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여기 나오는 모든 드립들이 자신을 내려놓은 전소민양이였기에 받아줄수 있었던 드립인거 같아요. 아무한테나 한 드립이라면 오히려 논란이 되었겠지만 매력적인 전소민양의 이미지덕분에 재미있게 잘 넘어간게 같네요! 그럼 이번주 런닝맨에서도 맛간 드립 선보여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