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 직업, 클럽, 나이, 인스타, 인스타그램 정보 정리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 직업, 클럽, 나이, 인스타, 인스타그램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예능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일반인 출연자들이 다양한 러브라인을 만들게 되고, 그런 러브라인을 연예인과 전문가들이 미리 예측하고 추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11분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채널A에 특별하게 이슈가 되는 방송이 없었는데 거의 처음으로 나온 빛나는 예능방송. 비교적 화제성은 떨어지지만 보는사람은 챙겨보는 재미있는 방송입니다. 벌써 시즌2를 맞이하게 되었는데 그중에서 송다은씨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리해본 시즌2의 다크호스 매력녀 송다은씨는 어떤분인지 확인해봤습니다.


송다은

나이 : 1991년생 [ 28살 ]
직업 : 배우지망생 / 현재는 부모님을 도와서 사업을 이끄는 중
학력 :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집 : 서울 역삼동 거주

- 하트시그널에 6번째로 입주한 송다은. 1화에서는 임현주씨의 엄청난 독주로 크게 방송에서 한표도 확보하지 못했다.

- 2회에서는 이야기의 반을 주인공으로 가져가면서 크게 이슈가 되었다. 2화에서는 3명의 남자들이 전부 3명의 선택을 받으면서 1화의 굴욕을 단 한편만에 씻어내리고 된다. 3편에서는 크게 이슈거리 없었고, 한명의 남자에게 선택을 받았다.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인스타그램에는 그렇게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진 않아서 사진이 많지는 않네요. 앞으로 좀더 유명해지고 각종 배역에 캐스팅 되면 좀더 소통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매력적인 예능 하트시그널2 다음주도 기대됩니다! 다음편에는 또 다른 분소개로 돌아올께요! 안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추가정보 : 송다은 클럽 썰

- 송다은씨가 클럽녀다, 클러버다라는 정보가 있네요. 정확하게는 클럽에서 일했다고 합니다. 인스타에 본인이 일하던 사진도 올리기도 했었지만 논란이 될까봐 현재 인스타그램에는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클럽에서 일도하고 즐기기도 했다고 하네요. 승리씨 사진에 백화점상품권을 타기도 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