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하트시그널 시즌2 메기 김현우 : 식당, 오영주, 김현주, 나이, 키, 여친 등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정보, 방송 속 주요인물들의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한 예능 방송은 하트시그널 시즌2에 나온 김현우씨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매력적인 남자 김현우! 어떤분인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하트시그널 시즌2 메기 김현우 : 식당, 오영주, 김현주, 나이, 키, 여친 등 정보 정리




김현우
소개 : 인생도 사랑도 내멋대로! 썸 마이웨이, 음악 전공에 패션 에디터까지, 인생을 마음대로 요리하는 마성의 매력남, 우수에 젖은 눈빛과 모성본능 자극하는 거친남자!? 이성과 감성사이에서 고뇌하는 그의 마력에 빠져보자
나이 : 34살
직업 : 경리단길 요식업 [ 일본 가정식 "메시야" ]
키 : 예측 대략 172~173cm
- 여성팬분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세심한 남자, 틀에 갇쳐있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의 남자 김현우, 특히나 매편 나오는 세심한 모습에 반했다는 팬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김현우와 오영주 두사람의 시그널의 연결이 많이 주목받고 있기도 한데요! 보기만해도 설렌다고!
- 첫 등장부터 남달랐던 그! 메기로써 출연자들 중에서 유일한 초청자. 다른 멤버들은 전부 신청자지만 김현우만큼은 초대를 받고 오게 되었다. 



하트시그널 속 여자친구 논란? 김현우가 아니라 김도균
연애프로그램에서 가장 말도 안되는 것이 바로 열애중이라는 것. 방송이지만 솔로들이 나와서 열애를 하는 프로그램인데, 이미 임자가 있는 몸이라는건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특히나 이중에 한명 한의사인 김도균씨가 SNS에 자신의 여자친구와 찍었다는 SNS와 블로그글이 증거로 지목되면서 난리가 났었습니다. 

자신의 여자친구를 뜻하는 애칭 "김두근"과 같이 찍은 사진속에 포함된 김도균의 사진으로 사람들은 의문을 제시했고, 결국 김도균의 해명문이 있었습니다. "잘못된 루머가 있어서 조심스럽게 글을 올렸습니다. 시그널하우스 입주당시 한달동안 정말 진심을 다해서 한달을 보냈다. 그분하고는 지인일 뿐이다."라는 말로 이번 논란을 넘겼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방송속에 지고지순한 사랑으로 한여성만 바라보던 방송속 김도균에 환상에서 이미지가 깨져버린것. 앞으로도 김도균의 모든 행적이 그냥 방송용이라고 생각할수 밖에 없었졌습니다.





하트시그널2 속 김현우의 행적

2화 : 첫등장했다. 김현우는 오영주에게 자신을 보지 않았나고 물어봤는데, 알고보니 김현우가 일했던 식당에 단골고객이였던 것! 첫날부터 엄청나게 편한 느낌과 듬직한 모습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어필했다. 2화에서는 김도균이 여성들에 몰표를 받았고, 김현우는 송다은에게 한표를 던졌다.

3화 : 김현우의 편, 김현우는 12월 23일날 3명의 여자를 자신의 식당에 초대한다. 이때 김현우는 오영주에게 신호를 보내고, 둘의 썸이 생기는데, 이때 송다은은 오영주와 경쟁을 하려고 생각하게 된다. 그리고 그날 저녁 남성들이 선물을 사오고 나눠가지기 위해서 가위바위보로 고르는데 이때 3명의 여자는 김현우가 골라왔을거 같은 선물을 고르게 된다. 이날 투표에서 오영주와 송다은의 표를 받게 된다. 이날 김현우는 오영주를 선택해서 서로의 마음이 이어졌다.



4화 : 임현주와의 데이트, 임현주는 김현우의 목걸이를 선택하면서 데이트를 했는데 바로 12월 25일날 크리스마스날에 데이트였던것. 이날 김현우가 부상입었던 손가락이 악화되어 서울대병원에 찾아가기도 했다. 이날의 시그녈은 임현주와 김현우가 서로를 택했다.

5화 : 김현우의 장점인 편안함으로 인해서 여성들과 많은 편안함과 대화, 문자를 주고 받았다. 이편에서 김현우는 오영주와 임현주의 경쟁심을 보고서는 눈치를 보기 시작한다. 오영주는 청을 만들자는 핑계로 김현우와 외출을 하게 된다. 이날은 오영주와 임현주 두사람에게 선택을 받았고, 김현우는 임현주를 택했다.


6화 : 인기있는 김현우를 0표남 김도균과 이규빈을 경계하게 된다. 특히나 김현우가 누굴좋아하는지 물어보지만 김현우는 밝히지 않는다. 이후 말한건 오영주와 임현주 사이에서 고민중이라는 것. 결국 오영주와 임현주의 2표를 또다시 받았고, 김현우는 오영주를 선택했다. 러브라인은 오영주와 김현우가 통했다. 

7화 : 오영주와 데이트를 하는 김현우, 오영주는 김도균이 귀엽다면서 질투심을 유발하는데, 그리고 순대국을 먹고, 패러글라이딩을 한다. 오영주는 김현우가 자신을 좋아하는건지 아닌지 모르겠다고 오해하게 된다. 오영주는 임현주를 좋아한다고 오해하게 되고, 오해라고 밝히지만 오영주는 결국 울음을 터뜨리게 된다. 그래도 두사람 오영주와 김현우는 서로를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