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엠블랙 지오 아프리카 BJ : 나이, 여자친구 최예슬, 차, 군대 등 이슈 정리

엠블랙 지오 아프리카 BJ : 나이, 여자친구 최예슬, 군대 등 이슈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유명인사들의 궁금증을 정리하고 있는 이슈정리의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한 스타는 한때 방송계를 주름잡았지만 현재는 방송활동을 접고 시청자들과 좀 더 소통할수 있는 BJ로 전격 방송을 시작한 엠블랙의 지오가 주인공입니다. 







지오 [ 본명 정병희 ]

생일 : 1987년 11월 6일 [ 32살 ]

학력 : 국제 사이버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

가족 : 1남 2녀중에서 막내

신체 : 177cm / 65kg / A형


- 대한민국의 아이돌그룹인 엠블랙 소속의 아이돌, 하지만 현재는 아프리카 BJ로 대활약중이다. 원래는 고교시절 창원중앙고에서 밴드부에 보컬로써 활약했었고, 그당시에 유명했는지 네이버 지식인에도 데뷔 언제하냐는 글이 올라와있을정도, 2004년도에 개최한 SM 노래짱대회에서 2위를 차지하고 그것을 계기로 자퇴를 한뒤 가수의 길에 집중하게 된다. ( 그당시 1위가 바로 소녀시대 태연 )


- 그이후 미성년자의 신분으로 서울로 상경해서 혼자 개고생을 했고, 처음에 계약했던 집은 이중계약으로 부동산사기를 당하고 고시원에서 지냈다고 한다. 원래 이정이 키워내 타이키즈라는 혼성그룹으로 데뷔했었지만 회사가 도산, 그룹활동은 망. 그이후 사장은 구속되었지만 소속이 그곳에 묶여서 골치아픈 상황이였다.


- 그이후 2009년도에 오디션을 거쳐서 엠블랙으로 제 데뷔를 하게 된것, 즉 중고신인, 2018년도에 아프리카 TV BJ로써 전격데뷔했는데, 그곳에서 밝히기로는 연예계가 아니라 BJ로써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엠블랙 소속이지만 실제로 활동이 없어서 이제는 실제 BJ로만 활동하고 이는것.








소집해제 이후 BJ로써의 활약


- 지오는 지난 2016년 2월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했고, 그이후에 서울 서초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했다. 이미 군대문제를 해결했기에 남자로써 큰 산을 하나 넘은것. 하지만 2017년 이후 엠블랙의 소속사인 제이튠캠프가 사실상의 공중분해로 인해서 엠블랙이라는 팀자체가 없어졌다고 봐도 무방하다. 해체는 아니지만 팀자체가 분해되었고, 소속사도 없으니 활동도 없다.


- 지오가 직접 밝힌 BJ로써의 데뷔계기 "가수로써 2번의 데뷔가 있었고, 연예계에 회의감이 느껴서 두회사 모두 회사대표가 자금운영의 실패로 도산이 되었다. 타인의 의해서 자신의 인생이 좌우되는게 싫었고, 스스로 책임을 지고 싶어 개인방송에 관심이 많아졌다. 그래서 주변사람들에게도 이 사실을 밝혔고, 사회복무요원 하면서 팬들에게 미리 더이상 가수로써 활약하지 않을수가 있다"고 밝혔다. 그당시에도 계약이 이미 끝난 시점





공식 여자친구 최예슬


- 배우 최예슬과의 열애설이후 쿨하게 공식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돌 출신이지만 이제는 BJ가 된 지오에 방송에도 같이 나오면서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해주고 있는 최예슬, 아프리카TV에 같이 출연하면서 입담을 풀기도 했다. 최예슬이 밝힌 연예의 시작은 "내가 먼저 대시했다. 영화같은 만남은 아니고, 지인을 통해서 만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 현재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7살, 현재 지오가 32살이나 여자친구는 25살인셈. 현재 사귄지는 대략 300일에 가까워져가는 중이라고 한다. 두사람의 캐미덕분인지 최근 커플이 함께 광고촬영을 하기도 했다. 그야말로 승승장구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