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같이살래요 이미연, 영화배우 장미희 나이, 결혼, 리즈 시절, 성형 루머 총 정리

같이살래요 이미연, 영화배우 장미희 나이, 결혼, 리즈 시절, 성형 루머 총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핫 인물을 분석하고, 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KBS 인기 드라마 같이살래요. "수제화 장인인 효섭네 4남매, 그런 그들앞에 빌딩주 로또 엄마가 나타나고, 즐거움 웃음과 감동이 있는 새로운 중년들의 썸과 자식세대의 사랑, 사랑과 전쟁을 통해서 다시금 배우는 우리들의 가족의 20대부터 60대까지 사랑받는 가족로맨스"이야기입니다. 


그중에서도 작중 이미연 역활을 맡아서 정말 매력적으로 그녀가 입은 옷, 차, 가방 모두 다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장미희씨의 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같이살래요의 이미연 역 [ 아역배우 : 정채연 ]

효섭의 첫사랑으로 원래는 부잣집의 외동딸이였다. 하지만 아버지의 급작스러운 사망으로 집안은 무너지고, 잘나가던 사업가 남편은 부도를 맞고 해외도피를 수년간 했었지만 투자의 고수로써 주식과 부동산을 보유한 자산가로써 다시금 부자가 된 주인공. 효섭과 사귀다가 30년전 아버지의 사망, 그리고 미연 아버지의 부탁으로 인해서 헤어지게 되었다. 그래거 현재 과거의 사적인 감정인 섞인 마음으로 효섭이 있던 공방거리 일대를 통째로 매입하고 밀어버리려다가 효섭이 있다는걸 알면서 다시금 썸의 뜨거운 감정이 불타오르기 시작하는데!? 


캐릭터 : 오만하면서도 상식적 언행, 싸기지는 없지만 정도를 지나치지 않으며, 독설을 하지만 다 옳은 말, 팩트폭력 사이다. 독설까지 매력적인 여자 이미연.




장미희 [ 원래 본명은 장미정 ]
출생 : 1958년 1월 27일생 [ 나이 60세 ] 
신체 : 키 167cm / 몸무게 49kg
가족 : 1남 2녀 중 막내
- 대한민국 1970년대를 주름잡았던 여배우 트로이카 중 한명. ( 나머지 2명은 정윤희, 유지인 ) 현재는 중년이지만 패셔니스타로써 유명하다. 그녀가 입는 옷부터 악세사리 하나까지 화제가 되고 있고, 최근에는 중년이라는 나이가 무색한 피부로 화장품 CF까지 출연했다.




장미희씨의 일생


어릴적시절

아버지인 장경근씨와 어머니인 최숙자 사이에서 3번째, 막내로써 서울에서 태어났다. 어릴적에는 지금 상상도 못할 선머슴애 같았다고, 축구나 운동을 좋아했고, 축구공으로 남자애 발목을 맞쳐서 넘어지게 할정도로 개구쟁이. 그이후 학교에 대한 부분은 제대로 된 정보가 없다. 1972년에 예술대회 출전해서 춘향전으로 금상을 수상했다.


데뷔 초

1975년에 TBC에 특채로 뽑혔다. 그리고 다음해에 경쟁률 276:1의 엄청난 경쟁끝에 주인공 춘향역에 발탁되면서 영화에 데뷔하게 되었다. 그 다음해에 1977년에 겨울여자로 58만명이라는 경의적인 기록으로 대박을 터뜨리는데, 한국 역사상 최초의 관객동원수, 그이후에 1990년도 장군의 아들전까지 기록이 유지되었다.


그이후 하는 작품마다 승승장구하면서 다양한 역활에 한미모로써 활약하면서 77년대 미녀배우하면 정윤희와 더불어서 미모로 이름을 널리알렸었다.

1980년대~2000년대 이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면서 망하기도 하고, 대박나기도 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줬었다.




장미희씨 루머

가장 유명한 루머는 X양사건, 전두환 전 대통령때의 일로, 장미희를 아꼈던 전두환이 내연녀로 삼았다는 것. 그에 질투한 아내가 드라마 촬영중인 장미희를 납치했고, 자궁적출수술을 받게 했다는 다소 충격적인 루머로, 1980년대에 한참 떠돌던 루머, 특히나 이때 활동이 뜸해졌던 장미희씨, 거기에 미국에 유학도 자주가면서 이런 스캔들이 마치 실제인듯한 논란이 퍼지기도 했었다. 현재까지 장미희씨 본인은 부정하고 있다고 한다.





장미희씨 결혼은?


대한민국의 미모로 손꼽혔던 그녀, 당연히 수많은 남자들에게 대쉬를 받았고, 약혼까지 했었던적이 있다고 한다. 특히나 가장 유명한 건 1983년도에 신기수 전 경남기업 사장과의 약혼건, 두사람이 프랑스 파리에서 밀회를 가진 사진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으나 결국 두사람은 결혼하진 못했다.


그이후 배창호가 장미희에게 공개구혼을 했었다. 배창호의 무명시절 장미희의 친절함에 감동을 먹고, 그이후 장미희가 짝을 맞추면서 엄청난 연정을 품었던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하지만 인연은 아니였나보다.- 결국 현재는 장미희씨는 독신. 장미희씨가 싱글족이나 독신을 선호하는건지는 알수없지만 어쨌든 혼자서 살고있다는게 팩트. 



미모로 유명한 장미희 성형 논란?


이건 뭐 여자연예인이던 남자연예인이던 빠지지 않는 논란. 하지만 어린시절부터 나이든 현재까지 모든 얼굴이 공개되어있는 장미희씨는 시술이나 관리는 당연히 받겠지만 아예 대놓고 성형을 한건 없을거라고 추측된다. 특히나 장미희씨는 본인의 입으로 다른 후배 배우에게 "성형 절대하지말라. 지금 너무 예쁘다"라고 말한적도 있는것으로 볼때 성형을 하지 않았을걸로 추측.

사실 워낙 리즈시절부터 한미모로 날렸던 분이기에 성형논란이 거의 없는 편. 그냥 연예인이라면 당연히 따라오는 이슈.






매주마다 즐거운 드라마로 온가족에게 행복하고 건전한 웃음을 전해주고 계신 드라마 같이살래요의 장미희씨 앞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영화에서 드라마에서 만나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