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바람둥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새 여친 근황 : 카밀라모로네 정보 정리

바람둥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새 여친 근황 : 카밀라모로네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한국 연예계를 넘어서 세계 연예계 정보를 발빠르게 전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5월달에 따끈따끈한 소식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카밀라 모로네에 대해서 정리한 글로 찾아왔습니다. 한국사람들에게 알려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영화속의 신사, 멋쟁이로만 기억되겠지만 미국의 디카프리오는 금발 모델 킬러, 혹은 바람둥이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디카프리오의 새 여자친구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두사람의 열애소식은 지난달 4월 15일날 한 행사장 파티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정보속의 두사람은 서로에게 피자를 먹여주는 다정한 모습과 모로네를 껴안고서 키스를 하는 모습등의 정보가 공개되면서 공식적으로 사귀는 사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전에 두사람의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이번에 확실하게 사실로 들어나게 된것입니다.




첫번째. 카밀라 모로네는 올해 나이 21세(1997년생)인 아르헨티나 출신의 모델입니다. 현재는 미국의 패션업계 종사중인데요. 재미있는 사실은 이런 카밀라 모로네가 바로 디카프리오의 전 여자친구들과의 공통점이 있다는건, 바로 금발머리의 소유자라는 점입니다. 이전의 디카프리오 여친들도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등의 일관적으로 모델 + 금발이라는 공식을 일으키면서 모델 킬러라는 별명을 얻기도 합니다. 26년동안 사귄 20여명의 금발 모델과의 열애설이 이를 증명하기도 합니다. 이에 해외 네티즌들은 당연히 20대 금발 모델일줄 알았다면서 비꼬기도 했습니다.


두번째. 재미있는 사실은 현재 나이 44세인 디카프리오와 모델 카밀라 모로네의 나이차이가 무려 23세차이. 띠동갑을 2번이나 넘는 아찔한 나이차이. 거기에 키밀라 모로네의 어머니와의 나이차이가 1살차이, 그나마도 디카프리오가 더 많습니다. 정말 어메이징한 나이차이임을 짐작할수가 있겠죠. 우리나라에서 이런일이 있으면 정말 난리난리 날것만 같으면서도 뭐. 별일 안날지도 모르겠네요.


현재 나이차이로만 보면 안어울릴수도 있겠지만 과거 디카프리오의 매력적인 얼굴을 생각해보면 그얼굴이 뭐 어디갔겠습니까! 중년간지가 된 디카프리오에겐 자연스럽게 끌리는거 같습니다.





세번째. 매력적인 모델 키밀라 모로네. 단순히 금발에 모델이기만한게 아니라 정말 모델로써 섹시하면서도 육감적인 몸매로 사람들의 많은 이목과 집중을 받고 있습니다. 거기에 이제 막 성인이 된 나이이기에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매력적인 몸매에 높은 콧대와 입술, 그러면서도 그 느낌을 잘 표현해내는 표정까지 그야말로 모델이다 싶은 느낌입니다. 그녀의 주요 사진들은 수영복, 속옷 등의 섹시컨셉을 주로 이루는게 같네요.






능력자이자 바람둥이 디카프리오! 과연 이번 사랑은 얼마나 갈수 있을지! 혹은 결혼까지 갈련지는 두고 지켜봐야 알수 있겠죠!? 잘생겼지만 돈많이 능력자의 연애 부럽네요! 두사람 이번에는 행복하기만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