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임블리 임지현 정보 : 결혼, 임신, 나이까지 성공한 사업가 정보 정리

임블리 임지현 정보 : 결혼, 임신, 나이까지 성공한 사업가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는 잡다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도에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인물은 특이하게 연예인이 아니라 패션쪽에 일하시고 계시는 분입니다. 바로 임블리 임지현씨. 그녀의 정보 정리해봤습니다. 



임지현

나이 : 1987년생 [ 32세 ]

최종학력 :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패션 브랜드인 임블리, 뷰티브랜드 블리블리의 대표모델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는 연매출 1000억원의 신화를 달성한 20대부터 30대의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임지현 상무이사. 상수동에서 가장 핫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기도 한데 과연 그녀의 성공비결은 무엇일까?



임블리? 는 뭘까?


아주 간단한 이유 러블리 + 임지현 = 임블리. 남편인 박준성 대표가 연애시절 부르던 애칭이였는데, 이런 이름을 브랜드 네임으로 사용하면서 고객들도 사랑받기를 바라면서 만들어진 이름. 사실 이런 의미말고도 "나는 사랑스럽다"라는 뜻도 있고, "나를 사랑스럽게 가꾸자라는"의미도 포함되어있다고 한다.



쇼핑몰 사업.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을까?


어릴적부터 패션쪽에 관심이 워낙 많기도 했고, 같은 옷이라도 스타일링으로써 남들과 다른 스타일링으로 임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하면서 다른 친구나 지인에게 패션센스가 있다는 평을 들었다. 그러다 남편인 박준성 대표와의 연애시절에 남편이 사업중인 여성쇼핑몰이 상당히 운영에 어려운적이 있었다. 사실 이당시 이미 남자 쇼핑몰로 유명한 멋남을 성공시켰던 남친이였지만 여성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이기에 쉽지가 않았다.


이떄 남친을 돕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한게 계기. 그러면서 국내외의 패션 트렌드에 대한 공부와 국내 쇼핑몰들의 운영방식을 공부하면서 동대문에 사업부터 모델 활동까지 끝임없이 노력한 결과


그리고 결혼


2015년 7월에 남편과 결혼하게 된다. 사업가로 성공한 남편의 힘으로 국내에서 연예인들이 주로 찾는 신라호텔에서 결혼. 보통의 다른 사업가 아내들이라면 이렇게 결혼하고 나서는 남편의 얼굴마담으로 조금씩 활동하는게 다였겠지만 임지현씨의 야망은 남달랐다. 더 열심히 일하면서 그야말로 자신의 입지를 제대로 굳힌것. 물론 남편의 푸쉬도 작용했겠지만 돈만으로는 뭐든게 되지 않는다. 돈은 받쳐주기만 할뿐 사업을 빛냈던건 임블리의 끝임없는 열정과 소통덕분.



임블리의 성공신화 : SNS,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


임블리의 가장 큰 성공요인중에 하나는 인스타그램. 자신의 일상부터 제품사진까지 수많이 올라오고 피드백도 상당히 빠르다고 한다. 거기에 댓글에 70%정도는 의상에 대한 질문들, 그리고 30%가 모델에 화장품에 관심있다고 한다. 그래서 더불어서 시작한 사업이 블리블리라는 화장품 메이크업.

그러면서 임블리는 온라인 판매로만 만족하는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도 늘러가고 있다. 아무리 온라인이 발전한다고 해도, 직접보고 구매하는 쇼루밍족들이 있기 때문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보고 난뒤에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사람들을 뜻한다. 요새는 옷같은 경우에는 반대로 역 교루밍족도 생겨나서 온라인으로 보고, 오프라인으로 가서 구매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2018년 축 임신


최근에 공개된 임블리의 정보로 보면 임신했다는 사실이 밝혔다. 매일매일 끊임없이 소통하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서 임신사실이 자연스럽게 알려졌고, 임신부지만 딱 배만 예쁘게 나온 멋진 몸매로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임신을 하고서도 패션만큼은 20대 여성들에게 뒤쳐지지 않는 트렌디한 모습으로 수많은 여성분들의 부러움을 받는 중!




풋풋했던 임블리씨 리즈시절사진

가장 과거에서 찾아볼수 있었던 사진들, 그전에 활동한 사진은 찾기가 어렵네요. 간단하게 찾아봤으니 지금과 비교해보시는 맛이 있을듯!





좀 더 지금보다는 앳된 느낌이 강하죠. 거의 5년전이니까 20대 중반의 모습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현재에도 공개된 멋남 블로그에 임블리 임지현씨의 과거사진들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지금보다 풋풋한 느낌이 강하지만 여전히 이쁘네요. 이당시에도 피팅모델계에서 손꼽을 만큼 얼굴과 몸매가 탑급이였지만 지금은 더욱더 다듬어진 연예인같은 모습이죠! 앞으로 계속 행복하시기만 바랍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