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신수지 열애설 정리 : 장현승, 김정모, 허경환 등 열애설부터 결별까지 + 임신 논란

신수지 남자친구 열애설 정리 : 장현승, 허경환 등 열애설부터 결별까지 + 임신 논란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핫한 연예계 각종 소식을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오늘의 핫 인물은 바로 신수지씨입니다. 아는사람들은 알만하지만 의외로 모르는 사람도 많은 신수지씨의 열애설들 정리해봤습니다. 그전에 신수지씨가 누군지부터 정리하고 넘어가죠! 바로 확인해보시죠.



신수지
나이 : 1991년 1월 8일 [ 28세 ]
학력 : 세종대학교 대학원 체육학학사, 석사 과정중
신체 : 키 166cm / 몸무게 47kg
종목 : 리듬체조 출신으로 현재는 프로 볼링 선수
소속사 : 야마 엔터테인먼트
종교 : 천주교 / 세례명 아녜스





리듬체조 신수지


- 원래는 리듬체조 국가대표로써 활약했었지만 현재에는 프로 볼링선수로 데뷔, 리듬체조 해설가로도 활약하는 손연재이전에 리듬체조계의 간판스타 겸 유망주였었다. 아시아 출신으로써 최초로 올림픽 리듬체조에 출전권을 자력으로 따낸 선수, 예선에서 12위를 기록하면서 10위까지 진출하는 대회 규정상 탈락, 그래도 대한민국에서는 최고의 성적을 내였다.

- 하지만 고질적 바목인대 부상과 무릎부상까지 각종 부상악재가 겹치면서 22세의 빠른 나이에 선수생활을 은퇴하게 되었다. 은퇴의 가장 결정적인게 발목파열, 거기에 늦게 시작해서 비교적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못한게 아쉽다. 그래도 은메달2개, 동메달 2개를 손에 넣긴했었다.



볼링 선수 신수지


- 리듬체조선수로써 은퇴한 이후 2014년도에는 프로 볼링선수로써 전향을 목표로 대학까지 휴학하면서 열정을 불태웠다. 11월 12일날에는 정말로 프로볼러로써 합격하게 되었다. 하지만 연예인 특혜로 1차시험만 합격하고 바로 프로볼러가 되어서 볼링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낙하산이라는 오명을 달고 살게 된다. 비슷한 예로 김수현은 1차 합격후에 프로입단기회를 주었지만 거절, 2차를 도전했으나 떨어지게 되었다.


- 그이후에 프로볼러라는 이미지로 다양한 방송에 볼링선수로 여기저기 많이 출연중.




신수지 임신?
- 열애설이 한참 돌고 있는 여자 연예인들에게 빠지지 않는 3대 논란 성형, 임신, 담배 그중에서 이번엔 임신 키워드가 같이 걸리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디테일한 검색을 해보니 이름이 비슷한 연예인 신지수씨가 둘쨰를 임신해서 사람들이 잘못검색하면서 생긴 해프닝이였다. 놀라시지 말기를





열애설 요정 신수지?


- 신수지는 최근 6년동안 열애설이 무려 4번이나 났다. 뭐 유명 연예인들이야 흔한일이긴 하지만 비교적 연예계 입지가 얕았던 신수지가 이렇게 기자들의 이목을 집중한다는건 묘한것. 어쨌든 열애설들을 정리해봤다.




1. 2012년 개그맨 허경환, 
2013년 개그맨 허경환
- 허경환씨와의 열애설이 2번이나 터졌었다. 그것도 6개월이나 만나고 있다라면서 마치 실제로 사귄것처럼 언론이 보도를 때렸었는데, 두사람이 밝힌 이야기는 예능에서 몇번 함께 출연한것 뿐이고, 그냥 친한 오빠동생 사이로 따로 만나본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 그이후에 밝힌 허경환의 이야기에 따르면 "사실 신수지를 좋아했었다. 하지만 기사가 나와버려서 잘될 일도 안되었다"라면서 밝혔다. 그리고 2018년도에는 신수지씨가 만약 그때 열애설이 안터졌다면 잘됐을것이라고 밝히면서 기자들 때문에 이어지지 못했던것.



2. 2016년 트랙스 김정모
- 열애설이 났다. 왜 열애설이 났나 확인해보니 두사람의 공통분모인 볼링. 취미생활로 즐기는 김정모씨와 프로인 신수지씨가 어영부영 얽히게 된것으로 보고 있지만 두사람 다 적극적으로 열애중이지 않음을 밝혔다. 




3. 2017년 장현승
- 최초로 기자들이 맞힌 장현승과 신수지의 열애설. 두사람의 볼링장 데이트로 화제가 되었는데, 1월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가수 장현승과의 열애소식을 당당하게 밝혔던 신수지씨 하지만 4월 24일 날에  두사람의 결별이 공식적으로 확인되었다. 하지만 두사람 다 열애기간동안 뚜렷하게 활동하지도 못했는데, 이는 두사람 다에게 마이너스적 요인으로 작용할듯 싶다.

다시금 혼자의 몸이 된 신수지씨! 즐거운 인생 즐겁게 사실수 있으면 좋겠네요. 행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