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소유진 백종원 부부 : 셋째 성별, 나이 차이, 팟타이, 파라파라퀸 정보 정리

소유진 백종원 부부 : 셋째 성별, 나이 차이, 팟타이, 파라파라퀸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예능속 연예인들의 다양한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사랑받고 있는 인기예능코너 백종원의 골목식당, 원래는 소유진씨 남편 백종원이라고 불리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백종원씨 아내 소유진이라고 해도 어색하지 않을정도로 백종원씨의 인기와 인지도가 어마무시해졌는데요!? 오늘은 소유진씨에 정보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이름 : 소유진
나이 : 1981년 8월 11일 [36세] / 백종원씨 1966년 9월 4일 [51세] : 나이차이 15살
신체 : 키 170cm / 몸무게 47kg / A형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학사
가족 : 남편 백종원, 아들 백용희, 딸 백서현, 백세은
종교 : 개신교


2000년도 SBS드라마 덕이를 통해서 데뷔, 데뷔초에는 박쥐요리를 먹는 털털한 식성으로 엽기소녀라고 불리면서 인기를 얻었었고, 데뷔초 갑자기 인기를 엄청나게 얻은탓에 데뷔초 안티팬에게 많이 시달렸다고 한다. 당시에 손꼽는 안티연예인, 그당시 마음에 상처를 상당히 받아서 대인기피증이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하지만 이후 악플은 자신의 일부라면서 자신이 완벽하지 않고, 부족한것이 많기에 채찍질을 해주는것이라고 생각하다면서 담담하게 받아드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후 서울 1945라는 드라마를 출연할때 쯤 많이 줄어들었는데, 워낙 연기력이 뛰어나서 그 매력으로 안티팬들까지 자신의 팬으로 바꾸었고, 결혼후에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여주면서 안티팬은 많이 줄어들었다.



파라파라댄스가 유행할때 가수활동을 하기도 했었는데, 제목이 바로 파라파라 퀸, 이노래는 당시 원작자 허락없이 만들어낸 짜집기곡으로 표절곡, 이노래가 수록된 음박도 휴게소용 짜집기 음반으로 소유진의 흑역사라고 할수 있다.

셋째에 대한 관심이 조금 집중된 적이 있는데, 최초로 셋째 임신소식은 2017년 8월 11일날 셋째 임신한지 12주라는 소식을 전했었다. 셋째여아는 2018년 2월 8일날 출산했고, 여자아이였다.


팟타이로도 잠시 화제가 되었는데, 백종원이 직접 만들어준 팟타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는 백종원이 뭐 먹고 싶냐라고 물어봐서 "음 팟타이?"라고 슬쩍 말했는데, 정말 똬악하고서 놀랐다고 덧붙였다. 거기에 소유진씨는 백종원씨가 요리하는 모습을 게재하기도 하면서 부러움을 많이 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