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보겸TV 보겸 논란 : 유행어 보이루 뜻 여혐 논란, 전여친 데이트폭력 등 해명.

보겸TV 보겸 논란 : 유행어 보이루 뜻 여혐 논란, 전여친 데이트폭력 등 해명.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는 기본이고, 트위치와 유튜브, 아프리카 TV까지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트리머와 BJ들의 논란과 사건에 대해서 다시금 짚어보고 과연 실제 문제인지, 아니면 단순한 루머인지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과거 한번 보이루 논란에 대해서 저도 한번 정리했었는데, 이번에 보겸이 5월 19일날 각종 논란와 여혐에 대한 정확한 이야기를 유튜브에서 이야기해서 정리할 겸 해서 다시한번 작성해보게 되었습니다. 보겸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은 들리는 소문만 듣고는 마치 보겸이 여혐러, 일베충인것처럼 오해 할까봐 작성해보는 글입니다. 글 읽어보시고 오해를 풀어 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 보겸의 유행어 보이루가 여혐이다?


정말 말도 안되는 루머. 본인의 이름인 보겸 + 인사의 하이루를 합쳐서 자신만의 유행어인 보이루를 탄생시켰다. 초딩들의 대통령이라고 불릴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보겸의 유행어는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게 되었고, 한때 아이들 사이에서는 기본 유행어처럼 사용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를 고깝게 본 어떤 사람은 이를 "보지 + 하이루"라고 거짓 루머를 퍼트리게 된다. 상식적으로 자신의 이름은 보겸 + 하이루일까, 보지 + 하이루일까. 정말 말도안되는 어그로성 이슈. 그야말로 보겸을 묻어보려는 수작일 뿐이다. 생각이 있다면 이렇게 생각할수 있을까? 싶은 말도 안되는 논란.



2. 보겸이 데이트폭력을 휘둘렀다?

일단 폭력을 휘두른것은 맞다. 하지만 데이트폭력이라고 해서 사람들이 무슨 개패듯이 팼다. 얼굴을 때렸다던지 이런게 아니라 전 여친의 팔을 한대 친것. 이에 팔이 멍들게 폭행한것은 보겸은 몇번에 걸쳐서 인정했다. 그리고 폭행에 대한 합의금도 지급했고, 사과도 정중하게 했다는 것폭력을 행사한것은 많지만 무슨 엄청나게 때린것처럼 논란을 일으키게 된것이다.

이에 특정 커뮤니티에서는 보겸은 여혐러이고, 여자를 때리고 여혐을 일삼는 무슨 악의 세력처럼 표현하지만 그냥 평범한 대한민국의 스트리머일뿐이다. 폭행이라는 한번의 실수도 두사람이 합의했고, 몇번에 걸쳐 사과까지 진행했었다. 이번 동영상에서 보겸은 자신의 잘못은 다시금 인정하고, 앞으로는 더욱 조심해서 행동하겠다고 밝혔다. 




정작 여혐하고 다니는 쓰레기들을 잡을 생각은 못하고, 평범한 스트리머의 말꼬리만 잡고 있으니 씁슬합니다. 각종 쓰레기짓을 하는 다른 유튜버나, BJ들은 언급도 못하면서 만만한 보겸에게만 태클걸고 있는 바보같은 사람들.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