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프로듀스48 치바 에리이 정보 : 쇼룸, 붐바야 직캠, 나이 순위 정리

안녕하세요! 매력적인 예능방송 M넷에서 방영중인 프로듀스48에 매력적인 아이돌들, 특히나 한국에서는 거의 인지도가 없던 아이돌들이 새삼스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눈에 띈 한명의 아이돌! 바로 치바 에리이였습니다. 사실 몇명의 유명한 아이돌은 국내에서도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긴 했는데요. 하지만 아무래도 한국 아이돌이 아니기에 정보는 거의 없는 편이였습니다. 그래서 정리해본 치바 에리이에 대해서 바로 확인해보시죠.


프로듀스48 치바 에리이 정보 : 붐바야 쇼룸 나이 순위 정리



이름 : 치바 에리이 千葉 恵里
나이 : 2003년 10월 27일생 [ 16살 ]
신체 : 키 162cm / 몸무게 40kg
소속그룹 : AKB48 팀A
가족 : 엄마, 아빠, 3자매( 동생 중학생 / 초등학생 )
취미 : 48그룹 팬질 / 특기 : 어떤곡이던 모음으로 노래하기

일본의 여성아이돌 그룹인 AKB48의 드래프트 2기생. 아직 어린 나이지만 생각보다 쾌활한 성격으로 활치난 모습으로 건강미가 빛나는 아이돌, 막춤과 함께 잇몸웃음이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와 마찬가지. 

아이돌이지만 상당히 춤을 못췄다고, 하지만 2017년도부터는 춤실력이 상당히 늘어났고, 연습과 함께 실전 공연끝에 실력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프로듀스48에도 나왔지만 춤실력보다는 귀여움, 팬들에게 어필이 더 중요한 일본 연예계이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다.

아직 어린 나이이기에 키가 폭풍성장중이라고, 첫데뷔시에 키가 145.5cm정도의 꼬맹이였었는데, 2017년도에는 160cm까지 자리면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것, 최근에 기록에 따르면 또 2cm 더자라서 162cm로 여자들 평균키를 살짝 웃도는 정도의 키.



쇼룸?



우리나라로 치면, 아프리카 같은 방송으로 가상라이브공간을 목표로 하는 일본의 개인 인터넷 방송으로 독특하게도 아바타로 대화가 가능한 독특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특히나 시청자가 보낸 선물이나 이런것을 BJ가 쉽게 확인이 가능하기에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일번에서는 2016년도부터 AKB멤버들이 많이 방송을 시작하기도 했다.


2016년 쇼룸을 시작하게 되고, 그 때부터 치바 에리이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게 되었다. 쇼룸중에 살짝 의욕이 없는거 아니냐라는 사람들의 의견이 있기는 했지만 쇼룸 방송시간이 무려 새벽 5시였다. 새벽 5시에 활동한건 오오니시 모모카의 쇼룸이 인기를 끌기시작한 것을 보고 자신도 어머니에게 제의해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졸려보이는 눈으로 아침에 점을 하는게 주내용

그걸 매일 같이 1년동안이나 했기에 대단한 열정인것. 이나이대에는 12시전에 자는게 보통인데 새벽 5시에 그것도 아이돌 활동이후에도 열심히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는 점은 대단한 것, 하지만 열심히 한다고 했지만 이슈가 되지는 않았고, 결국 1년간의 쇼룸끝에 방송을 접게 된다.




프로듀서48 활약과 순위






당연하게도 프로듀서48에 출연중, 1화에서는 그다지 방송에 많이 비추지는 못했다. 그래도 첫 투표결과가 27위라는 무난한 성적을 받았다. 하지만 다음 중가 순위에서는 40위로 폭락했는데, 이는 방송에 비춘 아이돌들이 많이 성적이 올라가면서 상대적으로 내려가게 되었던것.


덕분에 2회에서는 상당히 분량을 많이 받았는데, 3인칭 요정이라고 하면서 주목을 받기는 했지만 F등급을 받았다. 거기에다가 안무습득이 매우 느린 모습으로 배윤정 트레이너에게 마치 "제2의 소혜 같은데"라는 말까지 들게 들었고, 이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4위까지하면서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후 본방에 38위의 순위를 받았다.




3화에서는 F등급의 탈출하려고 했지만 아쉽게도 등급 그대로 남게 되었고, 그룹배틀의 과정중에서 지목을 받지 못하면서 최후에 남은 멤버들과 함께 조를 짜게 되는 최악의 결과에 마주치게 되었고, 거기에다가 가장 만만한 그룹으로써 배틀 상대로 지목받기도 하는등 3화내내 우울한 표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하지만 이미 지하철에 광고를 모임할 정도로 코어팬들을 한국에서 만들었고, 이미 누적된 표가 있어서 이번 1차 생존경쟁에서는 어떻게든 살아남을 것으로 예견된다.


그래고 레전드인 붐바야의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정말 완전 꽝인 결과로 팀자체는 망했지만 "못했어도 호감"인 타입에 딱 걸리면서 희한하게도 인기를 끌면서 공개된 모든 영상중에 직캠이 인기순위에 오르면서 핫하게 되었고, 특히나 국내 프로듀서48에서 밀어주는 사쿠라조차 넘지 못한 댓글 1만개를 넘어서면서 희한하게도 인기를 끌어내고 있는 것, 네이버 동영상에도 70만명을 넘으면서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나 댓글이 정말 웃겼는데, "달관한 표정으로 달그락", "에리이 죄 없어, 에리이가 붐바야를 하게 만든 세상이 잘못한거야", "개웃김 절구덕", "소포가 맞았다. 삐걱삐걱" 이라면서 디스인지 커버인지 알수 없는 중의적인 댓글들이 대세를 이어가고 있다. 어쨌든 최소한 치바 에리이가 탈락할 위기는 넘겼다고 본다. 여러가지 의미로 인기를 끌어내고 있기 때문에 일본식 아이돌이 한국에도 먹힌 독특한 사례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