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하트시그널2 타임라인 정리 : 시즌2 편집 순서 [ 현우, 영주 ]

하트시그널2 타임라인 정리 : 시즌2 편집 순서 [ 현우, 영주 ]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예능계 매력적인 정보를 정리해서 전달해드리고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거의 마지막 데이트만 남겨놓고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2 매력적인 출연자들로 인해서 사람들의 관심도가 엄청나게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런 하트시그널 시즌2가 유일하게 욕먹고 있는 점은 바로 타임라인이 엉망진창이라는 점. 예제로 일단 하나 볼까요?




1. 현우와 규빈 착장, 그리고 삼겹살사러가는 담당인 김현우, 임현주

[하트시그널 9회에 현현 장보기 ]


2. 현우 규빈 착장, 삼겹살 굽고 있는 현주

하트시그널 11회 방탈출 전


즉 9회와 11회의 두장면이 같은 날의 모습이라는 점, 

결론적으로 영주의 질투 유발을 그대로 받아친 현우의 장면과 현우의 오해 발언이 있었던 방탈출이 두장면이 같은 날에 일어났다는것

* 방탈출은 11회방영



방송이 촬영한 것과 실제로 방영되는것에 엄청나게 뒤죽박죽으로 섞여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6화부터 김장미가 들어온다음에 일요일날에 김도균과의 크로스핏 장면이 나오게 되는데, 실제로 친해지는 장면은 8화에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서 감정이 뒤섞이고, 이쪽으로 올인을 하는거 같다가도 간보고, 이 여자 저여자 찝적 대는건가 싶기도 한 연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작진의 의도된 편집이라고 볼수가있겠네요.

그러면서 데이트신청과 데이트 당일이 보여주는걸 동시에 하면서 타임라인을 엄청나게 뒤섞고 있고, 9회에 일어난 일이 8회 이전에 일어났었던 사건이라서 이게 무슨 추리물이냐? 감정라인을 왜 다 섞어놓냐라는 등의 말을 엄청나게 듣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10회에서 나온 12시 55분에 김도균이 김장미에게 침을 놓고 난뒤에 어머니를 소개했는데, 1시에 어머니랑 점심을 먹는 맛간 연출까지 보여줬습니다.


이에 디시에 하트시그널 갤러리에서는 결국 시청자가 직접 해당 타임라인을 직접 싹다 정리한게 있는데요. 같이 확인해보시죠




[현우&영주] 페러 세이지 대첩


[규빈&영주] 돈까스데이트 : 셀러드 사태


[현우&다은] 등산데이트 / [재호&영주] 김치동맹


[현우&연주] 장 삼겹살 -> 방탈출(현우가 옷갈아있음) -> 이날 맥주많이 먹고, 식탁에선느 영주현우 이야기(오해해도 괜찮냐)


다음날 케잌 손깍지 -> 아침에 현우숙취(콩나물국 마심), 영주 위경련(규빈이 죽) -> 현우가 2층 거실에서 영주에게 판다쿠기와 편지를 전해줌 -> 스테이크 구워준날 -> 영주 병원에 갔다옴, 브로컬리 죽이야기, 현우가 영주에게 카베진 쪽지 줌, 현우에게 스테이크 그워줌, 영주 카베진 발견 (영주가 검정블라우스 입고)


눈사람 만든날 -> 영주가 현우방 가서 눈온다고 함 -> 현우 : 내가 나가야하나 하고, 같이 내려가 눈사람을 만듬 -> 영주 : 카베진 자세히 다시찍음(모자씀), 영주 댄싱(루이 다은 재호 도균), 이날엔 현우가 새벽 5시반에 잠을 잠


헤이리 데이트 -> 차량디퓨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