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하트시그널 시즌2 11회 : 겨울여행 파트너 고르기

하트시그널 시즌2 11회 : 겨울여행 파트너 고르기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예능의 액기스,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이제 마지막 데이트만 앞두고 있는 하트시그널 입주자들, 마지막 선택인만큼 저마다의 생각이 교차하게 되고, 마지막 굳히기를 들어갈지, 아니면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선택할지, 과연 저마다의 다른 생각의 남자들과 여자들은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합니다.






마지막 데이트는 바로 겨울여행 데이트, 입주자들은 저마다 겨울여행을 준비해야합니다.





모든 인원이 모여서 겨울에 가보고 싶은 여행지를 고릅니다. 사실 여행지는 어느정도 서로 이야기가 되었겠죠. 중요한건 여행지가 어디냐가 아니라 파트너가 누구냐겠죠? 저마다 다른 여행지를 고른 4명의 여성분들, 그리고 그 여성분들은 2개의 티켓을 가지고 있고, 그 여성분들 중에서 남성분들은 저마다 선택을 해야합니다.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정말 기대되는데요.





그들의 선택은 이렇게 갈립니다.


김도균은 임현주와 김장미

정재호는 송다은과 임현주

이규빈은 오영주와 임현주

김현우도 오영주와 임현주


총 임현주가 4표로 몰표를 받는 경이적인 기록을 냈고, 그다음으로는 오영주가 2표, 송다은과 김장미는 각각 1표씩 받게 되었습니다. 사실상 김장미와 송다은은 한명의 남자에게만 선택받은게 되었네요. 결국 고르지는 못하겠네요.


김도균과 김장미, 정재호와 송다은은 어느정도 확정일거 같고, 이규빈&김현우와 오영주&임현주는 어떻게 될지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해봐야할거 같습니다. 과연 가장 중요할수도 있는 마지막 선택은 어떻게 될련지! 너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