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선다방 10회 결과 : 2시남, 2시녀, 3시남, 3시녀, 7시남, 7시녀 맞선 결과 정리

선다방 10회 결과 : 2시남, 2시녀, 3시남, 3시녀, 7시남, 7시녀 맞선 결과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예능의 액기스와 결과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요새 핫한 연예예능들, 그중에서도 가장 적극적이면서도 현실적인 프로그램 선다방입니다. 이제는 소개팅이 아니라 선을 볼 나이가 된 사람들이 서로가 서로를 알아가면서 그 어색하면서도 두근거리는 순간을 포착하는 선다방! 오늘의 3커플 중에 몇커플이나 서로에게 호감을 보여줬을지! 바로 확인보시죠.









첫번째 선은 2시


2시남[35세] : 해운회사 대리, 음악과 독서를 즐기는 남자 "외모보다는 음악, 음식, 운동 등 코드가 통하는 사람이었으면!"

2시녀[28세] : 외국계 제약회사 인사팀, 감정표현이 차분한 편 "사랑할 준비가 돼 있는 나만의 짝을 만나고 싶어요"





유인나와 이적은 정확히 맞췄네요. 2시 남자분이 비교적 무표정해서 말수가 적어보였지만 대화를 통해서 2시녀에게 호감이 생긴 2시남, 여성분도 초반에는 잘 몰랐지만 알아가면서 조금씩 마음의 문이 열린거 같네요. 하지만 두사람이 3시간의 긴 대화를 나누면서 지켜가는게 보였습니다. 


초중반까지만해도 두사람의 하트가 커졌으나 후반부로 가면서 2시녀의 관심이 많이 사라졌다고 예측되었는데 현실이 되었군요.





그래도 2시남의 에프터가 확실했는데, 재즈페스티벌에 가기 위해서 식사도 하지 않고 헤어졌다고 함, 편안한 옷을 입고서 음악페스티벌을 즐기려고, 2시남은 개인적으로 많은 부분이 닮아있어서 호기심과 관심이 생겼지만 2시녀는 좋은 분 같아보이지만 결혼이나 연애에는 그다지 관심이 없는 분 같다고...


가장 중요한게 선자리였는데 2시남이 2시녀를 여자로써 보지 않았던거 같은 부분이 컸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 두사람은 함께 서울 재즈페스티벌을 즐기고 있다고 하니 두사람의 리얼한 사랑은 두사람의 몫으로 남을거 같네요.





3시 남녀


3시남[31세] : 패션기업 MD, 28살에 결혼하려고 했지만 9년동안 중국 유학생활과 4년간의 해병대 학사장교생활로 목표달성 실패

3시녀[26세] : 연극 심리상담사, 좋은 사람이 있다면 빨리 결혼하고 싶지만 "너한테 잘해줄 자신이 없다"는 이유를 듣고서 이별




이번커플은 서로에게 마음이 통했습니다. 표현하는 사람이 좋다는 3시녀의 말을 따라서 3시남은 적극적이게 대쉬를 했고, 자신의 마음을 그야말로 쏟아부은 느낌을 잘 보여줬습니다. 살짝은 너무 과한감이 있긴했지만 3시녀도 싫지 않은 눈치였던거 같네요. 





3시남이 예약한 식당에서 코스요리를 먹고, 남자분이 여자분을 집까지 데려다 줬다고 합니다. 3시남은 여자분의 모든게 다 마음에 든다고 하트 5개 해달라고 ㅎㅎ 식사를 하면서 깊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진지하게 만나보고 싶다고 생각, 3시녀는 남성분의 돌직구 말이 너무 가벼운거 아닌가라고 생각했지만 식사를 하면서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3시남의 의외의 모습을 발견, 선다방보다 더 돌직구로 표현했다고.







마지막 7시 남녀


7시남[35세] : 1년전 개원한 한의사로 생애 첫 맞선은 특별했으면 해서 신청 "털털하고 긍정적인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7시녀[27세] : 선다방을 보면서 대리설렘을 느꼈던 패션회사 디자이너 "인나야~라고 불러줄 다정한 사람을 원해요"





7시남이 7시녀를 위해서 피아노를 쳐주는 적극성을 보여줌





7시남 여자분이 잘 받아주고 편안해서 좋았는데 너무 긴장해서 말을 잘 못해서 아쉬웠다. 근처에 외인바를 미리 예약해두었는데 긴장해서 이야기를 못했다. 그래도 다행이도 함께 예약해 둔곳으로 가고 이싿.

7시녀 남자분이 첫인상이 이상형에 가까운 느낌. 오빠처럼 리드해 줄 사람을 원했지만 오히려 리드해야할거 같은 불안감, 그래도 좋은 분인거 같아서 한번더 만나볼거 같은 의향은 있음




오늘의 3커플은 일단 2커플은 성공, 1커플은 반정도 성공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사실 여기서 서로 하트가 나왔다가도 다음 만남에서는 또 싫어질수도 있고, 방송에서는 이어지지 않았지만 추후에 또 인연이 닿아서 다시 사랑의 감정이 싹 틀수도 있겠죠. 매력적인 일요일밤을 설레게 만들어주는 어쩌면 오늘은 선다방 10회. 최종 결과였습니다.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