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선다방 11회 : 2시남, 2시녀, 6시남, 6시녀, 8시남, 8시녀 맞선 결과 정리

선다방 11회 : 2시남, 2시녀, 6시남, 6시녀, 8시남, 8시녀 맞선 결과 정리



매주마다 예능의 정보와 예능의 핫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일요일날에 방영되었던 선다방 10회의 결과입니다. 이번에도 총 3팀이 출연했고, 과연 이번주에도 올하트를 받을수 있을지 기대되는데요! 매력적인 선남선녀들의 리얼 선! 바로 확인해보시죠.






이번주에는 그야말로 3팀다 잘 어울렸는데요. 게스트분들이 보기에는 3팀 다 반응이 좋았다고 하네요. 이번주에도 올하트의 선다방이 될수가 있을지 궁금!





3시남 26세

경찰 집안의 막내로 미소가 멋진 3년차 경찰이라고 합니다. "바쁘게 달려온 저와 함께 예쁜 연애 하실분 어디없나요?"





3시녀 26세

애교에 생활력까지 겸비! 꾸준하게 자기계발 중인 3년차 복합쇼핑센터 직원 "저의 애고도 받아주고, 조언도 해줄 듬직한 분을 찾아요."





3시 남녀의 결과는 하트네요! 게스트들도 하나같이 하트로 될거 같았던 느낌의 3시 커플! 이후에는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고 난뒤에 헤어졌고, 식사중에 서로 동갑이라서 편하게 말을 놨다고 하네요.





3시남 의견 : 3시녀의 진취적인 모습, 하고 싶은게 있는 모습이 좋았다. 앞으로 더만나면서 3시녀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





3시녀의 의견 : 대화를 이어가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좋았고, 동갑이지만 오빠같은 느낌. 한번 더 만나볼 의향이 있다.





6시 남 33세

의류 디자인부터 원단 선택까지 일당백의 열혈 패션디자이너 "일에 대한 조언이 가능한 같은 업종의 여성을 만나고 싶어요!"



6시 녀 29세

일찍 철들었지만 귀영무을 겸비한 무역회사 디자이너 "편안하고 성실한 분을 만나고 싶어요"





의외로 남자쪽에서는 반응이 없었습니다. 게스트들은 전체적 올하트를 예상했지만 의외에 반전이네요. 이유는 무엇일까요?





6시남 의견 : 인상좋고, 엉뚱하고 귀엽고, 대화는 즐겁게 했지만 곰곰하게 생각해 보니 공통분모가 거의 없어서 앞으로 잘 만날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음.





6시녀 의견 : 6시 남과 한번 더 만나보고 싶다. 같은 업종이라 그런지 잘 이해해주는 것 같아 좋았고, 말과 행동을 조심스러워하는 모습이 진중해 보였음







8시 녀 28세

남자를 볼때 관상을 보는 독특한 개성의 필라테스 강사 "동네 친구 같은 편안한 연인을 만나고 싶어요"


8시 남 28세

꽃꽃이 하는 아버지께 반해 인생을 꽃에 바친 플로리스트 "운동을 좋아해서 함께 헬스장 데이트 할 분을 찾아요"






워낙 두사람의 캐미가 좋았고, 서로가 원하는게 동일했기에 모든 게스트들이 일치했을거라고 예상했고 둘다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8시 남 의견 : 너무 편안했고, 너무 잘 맞았음 평소에는 들어주는 입장인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어필하려다 보니, 8시녀는 같이 운동하고 커피들고 산책하고 싶은 사람, 동네에 가서 밥과 맥주 한잔할 예정





8시녀 의견 : 8시남이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편해지기 시작하면서 매력이 보였고, 대화를 할수록 편하고 잘 맞는 것 같음






매력적이였던 3쌍의 선 인연들, 전부다 인연으로 이어지지는 못했지만 그것도 운명이겠죠.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예능 전문 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또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