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로맨스패키지 제주도편 106호 : 직업, 나이, 학교 정리 ♥ 103호 감귤 체험 데이트

로맨스패키지 제주도편 106호 : 직업, 나이 정리 ♥ 103호 감귤 체험 데이트


여자분들중에서 가장 첫번호인 106번인 그녀, 상당히 귀여운 느낌과 개성넘치는 패션스타일로 첫등장부터 주목을 받았죠! 하지만 의외의 강적인 107호와 108의 하드캐리로 인해서 현재까지는 크게 주목받지는 못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4회,5회의 행적과 함께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매력적인 로맨스패키지 제주도편 과연 106호는 사랑을 찾을수 있을까요?


106호

미국에서 간호대를 졸업, 작년까지는 미국 클리블랜드에서 간호사로 일했고, 작년에 국내로 들어와서 의학채널에서 기획, 진행까지 같이하는 인터넷 의학채널PD로써 근무, 이상형은 곰돌이 푸로써 듬직하면서 동글동글한 스타일이 취향. 본인이 생각하고 있는 본인의 장점은 웃는것. 분위기 메이커로 같이 있으면 즐거워진다고


나이는 자기소개때 나오진 않았지만 이후에 농장데이트때 103호보다 3살많다는게 나왔습니다 103호가 25살이니 현재 28살이겠네요. 






첫등장시에 혼자 캐리어를 들고서 입장했는데, 남자들이 저마다 눈치를 보냐고 대신와서 끌어주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이래서 첫 등장하는 사람이 불리한데 ㅠㅜ 그래도 105호가 자신의 티셔츠를 주면서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울수도 있기에 담요대신 쓰라면서 105호의 옷을 받으면서 첫 썸을 시작했습니다. 이때 패널들은 대략 26~27세라고 했는데 얼추 맞췄군요!




이상형은 정우성. 워낙 국민이상형이라서 특별한 느낌은 아닌듯 싶네요.




이 첫만남에서의 105호와의 썸은 이후에 전혀 나오지 않습니다. 묘하게 안 만나게 되네요.





이번 갈치식사때에는 106호가 거의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하필이면 바로 같은 테이블에 현재까지 가장 인기녀인 107호가 같이 앉게 되면서 방송에서만 그랬는지, 실제 그랬는지 몰라도 이목은 107호에게 집중되었고, 옆에 두남자의 이목도 107호에게 집중되었습니다. 그러면서 크게 뭐 하지는 못했던거 같네요.




미니바선택시에 고른건 103호와 104호, 남친으로 선택한건 104호, 남사친으로 선택한건 103호네요. 딱 103호는 남사친으로 만나기 좋은 느낌의 스타일인거 같아요. 갈치식사 때에 이어서 계속 이어지는 103호와의 인연. 과연 어떻게 될지, 그리고 남친하고 싶은 남자로 선택한 104호와는 어떤 인연이 될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4화에서는 거의 본인의 매력을 어필하지는 못했던거 같네요. 그나마 5화에서는 데이트장면이 나오면서 이분의 매력이 어떤지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알수 있었습니다.




남자들의 마음을 알아보는 히든 한라봉선택에는 하나의 한라봉도 받지 못하는 안습한...




이후 체험 데이트를 선택하게 된 두사람은 식사, 저녁 미니바에 이어서 또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뭔가 운명처럼 두사람이 계속 얽히게 되네요. 이 두사람은 연상연하로써 남자분이 25살, 여자분이 28살로 또 묘하게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감귤농장을 체험하면서는 그다지 뭔가 나오진 않았지만 103호의 장기인 식사장면에서는 재미있는 장면이 꽤나 나왔네요. 거기에다가 제작진 측에서 보낸 미션카드까지 하면서 꽤나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야말로 재롱잔치하는 연하남과 귀엽게 처다보면서 즐기는 누나의 느낌이 나는 재미있는 데이트였던거 같네요.


103호와의 꾸준한 인연, 과연 이것은 운명의 장난일까요. 아니면 그냥 스쳐지나가는 인연이 될까요? 106호의 매력을 조금이나마 알게된 이번 5회, 6회에서는 거의 분량이 없을거 같네요. 그럼 또 다음편에 다른 분소개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