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미수다 아비가일 알데레떼 & 샘오취리 : 썸, 엄마의 한국사랑, 혼혈, 국적, 몸매 등 이슈 정리

미수다 아비가일 알데레떼 & 샘오취리 : 썸, 엄마의 한국사랑, 혼혈, 국적, 몸매 등 이슈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이슈 전문 정리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4월달에 매일매일 재미있는 이슈를 정리하고 있는데요 오늘의 이슈는 바로 아비가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아비가일 알데레뗴
[ 본명 : 아비가일 아이노암 알데레떼 칸시안 ]
국적 : 파라과이
출생 : 1987년 3우러 20일생
직업 : 방송인, 리포터, 뮤지컬배우
학력 : 한서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종교 : 개신교


- 파라과이 출신인 방송인으로 미수다를 통해서 대박난 연예인 아비가일씨는 원래 의사가 되는게 꿈이여서 대학교 입학하기 전부터 의대 입시를 준비했었다고 밝혔습니다.
- 가정사가 특이한데 부모님 두분다 파라과이인이라고  어머니는 한국국적으로 귀화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아바가일씨는 여전히 파라과이 국적입니다. 어릴적부터 어머님이 한국인을 대상으로 스페인어 학원을 운영했고, 한국어가 매우 유창해서 한국어번역과 통역일도 했다고 합니다. 어머님이 어릴적에 한국인 가족이 있었는데, 그 가족과 친하게 살면서 한국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 2002년도에 월드컵에 한국을 처음으로 방문한 아비가일씨의 어머니는 한국에 홀딱 반하게 되었고, 아비가일이 고등학교를 마치자마자 온가족이 한국으로 이민을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비가일씨의 한국 나이는 31살. 현재 국내에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미수다에 출연했던 멤버중에서는 손에 꼽을 만큼성공한 멤버이고 국내에서는 현재 가수로도, 리포터로써 다양한 연예계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4월 5일날 방송되었던 해피투게더에서 큰 이슈가 되었던 아비가일씨. 아비가일은 샘 오취리와의 썸이 있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오취리씨는 아비가일에게 어느정도 호감이 있었다고 밝혔지만, 아비가일씨는 "주변 사람들이 조금 있으면 오취리 가나 대통령이 될건데 지금이라도 잘해보라고 했었다. 하마터면  제가 가나 영부인 될뻔 했잖아요"라면서 직접적인 언급을 회패했습니다.



그다음으로 샘이 계속해서 저한테 대시를 했었는데, 갑자기 끊어져버렸는데, 밀당인지 뭔지 들이대기만 하지 뭔가를 하지는 말이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이전에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도 샘오취리와 아비가일의 썸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김구라씨가 샘 오취리에게 썸이 있었냐라고 물어봤는데 없다라고 답변하자 김구라씨가 과거에 아비가일과 썸이 있었지 않냐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때 샘 오취리는 "잘안됐다라고"말하면서 짧게 정리했습니다.

그 옆에 있던 샘 해밍턴씨가 언급하기로는 아직도 감정이 조금 남아있는거 같다라고 밝히면서 아예 사랑의 불씨가 꺼진건 아니라고 확인시켜줬습니다.

매력적인 이방인 아비가일씨. 한국을 사랑하고 좋아하시는 어머니 덕분에 한국과의 인연이 가까워졌네요. 매력적인 얼굴과 몸매의 아비가일씨! 그녀의 사진으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