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시댁 & 친정

조카가 준 초코파이 찝찝해서 못먹죠~? - 네이트판 레전드 댓글 사이다 폭탄 썰

조카가 준 초코파이 찝찝해서 못먹죠~? - 네이트판 레전드 댓글 사이다 폭탄 썰



안녕하세요? 
오빠가 인연을 끊자고 하여 
제가 잘못한 거면 안 받아 주더라도 
사과하려고 해요  

어릴 때부터 오빠와 별로 사이가 좋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나쁘다는 건 아니고 그냥 
서로 얘기도 안 했거든요 서로 공부하기도 바쁘고 
해서 성인이 돼도 마찬가지였어요 

오빠 군대 갈 때 따라간 거 빼고는  
그러다 오빠는 결혼했고 새언니하고는 
그냥 인사만 하는 사이에요 

조카가 5살 여자앤데 아이도 좋아하지 
않아 냥 이뻐만 하는 정도에요 

어제 새언니 승진했다고 해서  
다 같이 저녁 먹었어요 

저희 부모님과 오빠 부부 사이좋고 
저는 자리가 불편했지만 좋은 의미니까
밥 먹자 하고 새언니 축하한다고 하고 
덕담 나눴거든요  

조카가 맨날 분홍색 가방을 들고 
다니는데 뭐가 있는지는 몰라요  

간식 주머니인지 거기서 초코파이 
2개 그것도 바나나맛을 꺼내서 제게 
줬는데 웃기더라고요  

저 원래 남이 밥 사준다고 해도 
잘 안 먹어요 사주는 성격도 아니고 
오빠도 그런 건 알 거예요  

그런 거 받는 거도 안 좋아하는데 
조카 생각해서 받았는데 먹기가 찝찝한 거예요  

좀 그렇잖아요  제가 생각 잘못한 게 
오빠 부부 가고 버렸어야 했는데 
쓰레기통 볼지는 몰랐어요  

오빠가 그걸 봤는지 
얘기 좀 하자고 한데 버렸냐고 그러네요  
솔직하게 얘기했고 새언니가봤으면 
어쩔뻔했냐며 오빠랑 좀 싸웠네요  

저도 사과했어야 했는데 오빠는 
인연 끊자고 너 있으면 집에 안 온다네요
어차피 친하지도 않았지만 

혹시 조카가 사탕이나
과자 같은 거주면 드시나요?  
찝찝하지 않나요? 

제가 이상한 건지 인연까지 
끊을 일인지는 모르겠어요  

부모님은 아직 모르십니다.


베플 
햐~5살짜리가 먹을걸 
나눠준다는 게 어떤 건지 모르나 보다  
5살짜리가 자기 거 나눠준 거면 조카가 
엄청 착한 거라 초코파이 받았음 우쭈쭈

엄청 예뻐해 줬어야 정상적인 반응이지  
초코파이 봉지가 꾸기 하면 그게 
초코파이가 아닌 게 돼?

당신은 선물이 꾸기 한 봉지에 
들어있으면 찝찝하다고 버릴 거야? 

진짜 성격이상하네 그 초코파이가 찝찝했으면 
오빠네 식구 다 간 뒤에 버렸어도 될걸 굳이 
식구들 다 있는데서 버려놓고 뭐 하는 짓인지  

성격 참 거지 같다 
앞으로 누구랑 인연 엮을 생각하지 말고
혼자서 그렇게 독불장군으로 살아가세요  


베플 
왜 조카가 준 건 찝찝하다고 
생각하면서 인연 끊자는 오빠 입장은 
생각도 못 해요? 

조카가 준 게 어떤 부분에서 찝찝한 건지 
이해도 안 될뿐더러 초코파이가 아니더라도 
저 역시 님 같은 지인 있으면 인연 
끊을 것 같아요 오빠가 현명하신 듯  


베플
왜 먹기 찝찝한 거예요? 
애가 자기 먹던 거 주지도 않은 거 같은데  


베플
조카가 너덜너덜 찢어지기 직전의 
만 원짜리 지폐 줬으면 고맙다고 잘 썼을 거면서

베플
먹기 찝찝한 건 개인차니까 
그럴 수 있지만 그러면 그냥 가지고만 있다가 
나중에 처리하지 그걸 굳이 쓰레기통에? 

너무 남 배려하는 법을 모르는 거 아닌가?
초코파이 준 애보다도 못한 인성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