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진상 & 사이다

결혼식장에 하의실종 빨간원피스 입은 무개념 친구 - 네이트 톡톡 결시친 결혼식 민폐 손님 레전드 썰

결혼식장에 하의실종 빨간원피스 입은 무개념 친구 - 네이트 톡톡 결시친 결혼식 민폐 손님 레전드 썰





안녕하세요 
이번 10월 초에 결혼한 갓 새댁입니다 

신혼여행을 다녀오고 이것저것하느라 
정신이 없다가 좀 여유를 찾고 있는 중이에요 

이제야 결혼식에 찍었던 사진도 
보고하는데 기분이 정말 안 좋습니다 
결혼식에선 경황없어 몰랐는데 한 대학 친구가 
정말 하의 실종을 방불케하는 빨간 원피스를 
입고 맨 앞줄에서 사진을 찍었더군요 

착 달라붙어서 짧은 게 정말 튑니다 
(하얀 드레스랑 완전 대비가 돼서 더 부각되네요) 

또 하나는 그 친구 페북을 보게 되었는데 
남자친구가 찍은 듯 보이는 제 결혼식 
사진이 있더라고요 

올린 건 그 친구 남자친구이고 사진은 태그 
되어 있었습니다 글이 가관인 게 
"신부보다 훨씬 이뻤던 우리  
네가 주인공 같아 너밖에 안 보인다" 

"이쁘게 봐주니 감사" 

이런 식의로 주거니 받거니 하더군요  
아무리 본인이 올린 글이 아니라지만 태그 
되어있기 때문에 뻔히 제가 볼 수도 있는데 
기분이  그렇네요 

남의 결혼식 사진에 
네가 주인공 같단 말은 뭔지 신부 드레스와 
같은 색만 피하면 민폐가 아닌 건가요? 

제가 예민한 걸 수도 있어서 의견을 물어봅니다 
  

베플 
그냥 와줘서 고맙다 정도만 
하시고 아무 감정 없단 듯 행동하신 다음에 
그 여자 결혼식 날 패션쇼 한번 해주세요 


베플 
여자의 적은 여자라더니  신부에 대한 
예의도 없이 지가 무작정 튀어보려고 
저런 옷 입고 갔네 
  
남의 결혼식에 좀 그러고 가지 좀 마라 
네가 주인공이냐? 에효 나중에 
저 냔 결혼할 때 100배로 복수해주세요 


베플 
커플이 쌍으로 돌 아이네요  


베플 
님은 웨딩드레스 입고 남편분한테 턱시도 
입고 가라 그래서 누가 결혼하는지 모르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