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진상 & 사이다

맘충 때문에 헤어지게 생겼네요 - 네이트판 레전드 커플 깨진 사이다 썰

맘충 때문에 헤어지게 생겼네요 - 네이트판 레전드 커플 깨진 사이다 썰






너무 속상해요 애 엄마 욕했다고 헤어지자는데 
남자친구 말대로 제가 나쁜 건가요? 

오늘 낮에 남자친구랑 버스 타고 가고 있는데 
빈 좌석은 없었고 몇 정거장 안 가서 아기 엄마가 
아기 하나는 안고 하나는 손잡고 탔어요 

근데 하필 저희 있는쪽으로 들어오더라고요  

제 남자친구가 그걸 보더니 
일어나려고 하길래 제가 잡았어요  
솔직히 남자친구랑 같이 앉아서 가고 싶은 
마음도 컸고 저희도 한 30분은 
가야 하는거리였거든요  

근데 남자친구가 결국 일어서더라고요 
제 남자친구가 앉으라고 하니까 아주 냅다 좋다고 
고맙다며 앉히는데 솔직히 안 밉고 싫었어요  

그 후에 그 꼬마가 장난감 꺼내서 
만지작거리다가 떨어뜨렸는데 의자 아래 구석으로 
들어갔다고 또 울고 정말 악쓰면서 
고래고래 울었거든요 

정말 사람들 다 쳐다보고 그 애 엄마는 
애도 잘 못 달래더라고요 큰애가 우니까 둘째도 
따라울고 솔직히 저도 옆에서 멘붕이있고요 

그것도 그 애 엄마가 
못 주워서 제 남자친구가 주워줬고요  
그러고 다음 정거장에서 그 엄마랑 애들 
내리고 나서 제가  남자친구한테 그랬어요 

솔직히 민폐아니냐고 저러고 버스 탈 꺼면 
다른 사람들한테 까지 피해인데 차라리 택시를 
타던가 하지 뭐 하는거냐고  

근데 남자친구가 표정이 싹 변하더니 
갑자기 아무 말도 안 하는거예요 그렇게 버스에서 
내릴 때까지 서로 아무 말 없이 있다가 내렸어요  

제가 오빠 왜 그러냐 했더니 저한테 실망했대요  

아까 자기 일어날 때 아기 엄마 
애도 안고 있는데 같이 일어나지 않은 것도 
실망이고 버스에서 애가 우는 상황을 이해 못하고 
자기한테 택시 운운한 것도 실망이래요  

제가 진짜 잘못했나요? 
헤어지자고 할 만큼? 

솔직히 애들 어려서 버스에서 이성 못 찾고 
울 정도면 버스 안태우고 택시 
타야 되는거 아닌가요? 

그 말 한 게 잘못인지 제가 나쁜 건지 전 몰라서요  

그러고 나서 아직 남자친구 연락이 없어요 
전화해도 안 받고 카톡 해도 안 보고 정말 
제가 왜 맘충땜에 남자친구랑 싸우고 헤어지자
소리 듣고 해야 하는 건지 진짜 모르겠어요  
제가 잘못한 건가요? 


생판 관계도 없는 멀쩡한 커플 찢어놨으면 
맘충맞지 뭐가 아니라고 다들 입에 거품 물어요? 
천사 나셨네요 

아이디어 좀 달랬더니 다 욕만 하는데 
그러는거 아니에요 님들이야 말로 
남의 사정 다 알아요? 


++제가 설명을 잘 못해서 저한테 불리하게 
쓴 거 인정해요 근데 그 상황이 진짜 꼭 
저만 잘못한 상황은 아니거든요 

저 이런 욕먹자고 쓴 거 아니고 
그럼 제가 잘못했다치고 제 남자친구 
맘 돌리려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솔직히 전 제 남자친구 정말 좋아하고 
헤어질 마음 1도 없어요 오늘 같은 표정 
적 없어서 더 걱정돼요 

안 그래도 너무 힘들고 제가 지금 술도 
좀 마셔서 글이 오락과락하니 글만 보고 욕만 
하지 마시고 실시간 모니터링 중이네 
조언 좀 주세요  


+맘충 아니라고 하는데 솔직히 버스에서 
애 계속 울고 애 엄마는 못 달래고 다들 쳐다보고 
전 그 상황에서 그 옆자리 앉아있는데
민폐가 아니라고요? 

그것도 애가 둘이나 꽥꽥 소리지르고 
그 상황에 안 있어봤으면 함부로 답변 달지 마요  

그리고 그 애 엄마가 자리 비켜달라고 
직접 얘기한 건 아니지만 누가봐도 그 상황에서 
자리 비켜달라는 거랑 같은 거 아닌가요? 

부담스럽게 건장한 남자 앉아있는 
옆으로 오면 그게 비켜달라는 거 아니에요? 
직접 말을 안 했을 뿐이지 누가봐도 그렇잖아요 
그게 제 눈에는 보였던 건데요? 

그리고 남자친구한테 제 속마음도 얘기 못하나요?  
왜 저를 욕하세요? 그럼 에 안고 타면
다 양보해야 하나요? 

양보는 선택인데 왜 그걸 당연하게 생각하세요? 
저도 오래 걸어서 다리 아팠고 구두도 신고 
있었고 솔직히 제 남침이야 운동화였다지만 
전 아니었거든요  

근데 거기서 전 하나도 배려 
못 받은 건데 왜 저만 나쁘다고하세요? 



베플 
야 너인 성 끝내주다야 ㅋㅋ
그래도 남자친구가 제대로 된 애였네 
그 반듯한 남자친구가 너랑 헤어져서 너무 다행이다 

그리고 후기글 더 어이없는 거 알지? 
그딴 후기글 쓸 거면 글을 쳐올리지 마 



베플 
네 본인이 나빴던 거 맞아요 
굳이 양보하는 남자친구 잡은 것도 그렇고  
왜 그 아줌마가 맘 충인지 이해도 안되네요  

그리고 아기랑 버스 타는 사람이 
어떻게 민폐인지  남자친구가 장난감 주워준 게  
내상식으로는 지금 스님이 전혀 1도 이해가 안되네요 

그리고 님이 택시 타지 그랬어요?
이 꼴 저 꼴 안 보고 남자친구랑 오붓하게 
목적지가지 갈 텐데 남자친구가 스님의 인성에 
실망한 듯 음 이해하려나  



베플 
그 청년 사람 볼 줄 아는구먼
인성이 그따위인데 누가 계속 사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