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쩝쩝충 내남친. 적반화장으로 화내요 - 네이트판 레전드 톡톡






쩝쩝충 내남친. 적반화장으로 화내요 - 네이트판 레전드 톡톡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초반이고요 

고민이 하나 생겨 주위에 

여쭤볼 분들이 없어 

여기다가 글을 쓰게 됐습니다 


문제는 남자친구의

 식사할 때 쩝쩝 소리인데요 


제가 이상한 건지 남자친구가 

이상한 건지 궁금해서요 


남자친구가 밥 먹을 때 쩝쩝 소리가 

굉장히 심합니다 제 기준 에서는요.

정말 말 그대로 쩝쩝 쩝쩝합니다 

음식을 삼킬 때도 

말 그대로 꿀~꺽 소리가 나요 


근데 정작 본인은 몰라요  

만난 지 얼마 안 됐는데 

초기에는 직절 속으로 말하면 

민망해할까 봐 돌려가며 

"오빠 음식 먹을때 소리 정말 잘 낸다 

먹방 BJ 해도 되겠어"라고 했었는데 

그래하며 넘어가더라고요 ㅋㅋ


제 기준에선 정말 많이 

고민해서 돌려 말한 거거든요 ㅋㅋ

그리고 며칠 전엔 같이 

밥 먹는데 유독 쩝쩝 소리가 심해서 

안되겠다 싶어 콕 집어 말했거든요 


쩝쩝대는 소리 좀 안 나게 할 수 없냐고요 


그랬더니 정색을 하면서 

소리를 안 내게 하고 싶어도 

자기도 모르게 소리가 나는 걸 

어쩌냐 네가 좀 이해하고 신경서 끄고 

먹어주면 안 되냐 하는데 


입맛이 뚝 떨어져서 세 숟갈 먹고 

숟가락 놧는데 절 보면서 하는 말이 

왜 이렇게 못 먹어하더니 제 남은 밥까지 

가져가서 맛있게 쩝쩝거리면서 

해치우더라고요 ㅋㅋ

정말 말이 안 나왔습니다 ㅋㅋ 


쩝쩝 소리를 신경 쓰지 말랴뇨 ..

전 정말 비매너라고 생각합니다 

미안하다 노력하겠다 하면 

긍정적으로 생각이라도 좋게 

하겠는데 저리 말하니 

정말 이기적으로 보이더라고요 


밥 먹을 때 말곤 평상시엔 

아무 문제없는데 밥을땐 정말 최악이에요 

이렇게 말해도 저렇게 말해도 

눈치를 못 챕니다 제가 불편해한 다는걸요.. 


살면서 아무도 남자친구한테 

지적을 해주지 않았다네요 

제가 처음이래요 


근데 정말 너무 심하거든요 

정말 먹방하시는 분들도 

저렇게 심하진 않을 거예요 


녹음해서 이 정도로 심하다고

들려줘볼까 하다가도 싸움만 날 거 

같고 정말 고민입니다 ㅜㅠ.. 


저보다 머리 좋으신 분들 많으니까 

좋은 방법 없을까요..ㅠㅠ 


오히려 화내는 남자친구 때문에 

정말 제가 예민하고 이상한 건지 모르겠어요



베플

내가 매번 얘기하는 게 그거예요. 

식사예절은 단순한 습관의 문제가 

아니라 밥상머리 교육을 못 받았다는 거고, 

밥상머리 교육을 못 받았다는 건, 

1. 집안 어른들도 그런 면으로 교양이 없다 

2. 집안 어른들이 자식의 행동을 제재하지 않는다 

3. 어른들도 그 인간의 행동을 제어 못 한다. 

이 셋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어느 이유든 문제라, 저는 그런 사람 굳이 

고쳐 쓰려 하지 말고 그냥 헤어지라 하고 싶네요.


베플

아마 그 집 부모님들도 

그렇게 쩝쩝거리면서 먹을 겁니다. 

가족이 모두 그러니 본인이 

얼마나 쩝쩝 먹는 소리가 잘못된 

행동인지 모르는 거죠~ 


아무도 그 행동이 잘못된 행동인지 

말해주는 사람이 없으니 남자친구는

 글쓴이가 예민하고 오버한다고 

생각할걸요 그런 사람은 답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