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스포티비 롤챔스의 갓경누나 : 안경누나 김수현 아나운서 나이, 정보 모음

안녕하세요. 세상에 다양한 연예계 정보와 함께 재미있는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는 정보전문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피플은 아나운서계에 쯔위이라고 불린다고 알려져 있는 아나운서계 인기스타인 스포티비에 김수현 아나운서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입니다. 특히나 스포티비는 다양한 스포츠방송을 방송해주는 곳으로 유명하죠. 


그런 스포티비의 간판 아나운서라고 해도 될만큼 계속해서 인지도가 커져가고 있는 김수현 아나운서의 이모저모를 정리해봤습니다.



김수현 아나운서 / 나이 : 1992년생 [ 26세 ]

직업 : 행사MC, 나레이션, 모델, 강의, 방송진행, 프리젠터


김수현 아나운서는 롤챔스에서 아나운서를 맡고 있고 다양한 TV방송에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꽤나 인지도가 있는 아나운서, 특히나 아나운서계에서 나름 오랫동안 활동했습니다. 스포티비 게임, 통키 스포츠, 티브로드 경기방송, 삼성전자 저문 프레전터, ETN 리포터, 비상교육 교육캐스터 등 다양한 장소와 회사에서 아나운서로 역활을 해왔습니다.


특히나 이런 김수현 아나운서의 큰 매력은 외모와 함께 각종 E스포츠 전문 MC,아나운서라는 점에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런 게임에 대한 사랑이 직업적으로만 있는게 아니라 실제로 게임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가장 좋아하느 게임을 일로 할수가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어린시절에 패미콤으로 동생과 함께 게임을 했고, 컴퓨터게임이 나왔을때에는 프린세스 메이커와 심즈같은 게임을 많이 즐겼다고 하네요. 스타크래프트도 종종 하기도 했다고, 원래부터 여성적인 취미보다는 운동이나 활동적인 분야에 취미가 있었고, 특히나 아이들과 함께 놀이터에서 뛰어노는걸 즐길정도로 터프했다고 밝혔습니다.


대학교에 다니면서 친구들과 PC방 문화를 접하면서 그야말로 게임에 푹빠지게 되었다고, 어린시절부터 노는것도 좋아했지만 말하는걸 상당히 좋아하고, 글쓰는 솜씨도 있어서 어머니께서 "아나운서"가 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는데, 그래서 아나운서에 대한 꿈을 꾸면서 살았고 정말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갓경누나 김수현 아나운서?

안경을 쓴 모습이 상당히 아름다워서 이렇게 불리는것도 있지만 최근 각종 행사에서(특히 롤챔스) 안경을 쓰고서 방송에 나오면서도 팬들 사이에서는 안경을 높혀서 갓+안경 = 갓경이라는 이름으로 갓경누나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외모 덕분에도 사람들에게 많이 사랑받는데 특히나 트와이스에 쯔위를 많이 닮아서 보급형 쯔위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아나운서일을 시작했을때는 외모가 교양쪽에는 맞지가 않아서 가슴아픈일도 있었지만 현재는 그 쯔위를 닮은 외모 덕분에 각종 게임방송에서 섭외각 많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갓경누나라고 불리는 매력적인 김수현 아나운서의 다양한 갓경사진으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매력적인 아나운서! 김수현아나운서 오래오래 사랑받았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양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