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웹드라마 추천 연플리 한입만 : 하은성, 임수지, 전희숙 주연배우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연예계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한 정보는 더이상 TV로만 나와야만 시청자들에게 어필되는게 아니다라는 걸 보여주고 있는 새로운 형식의 웹드라마에 대한 소개입니다. 

최근 핫하게 10대~30대의 사람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한입만", 그 드라마를 빛내고 있는 주연배우들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어떤드라마인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웹드라마  한입만

제작 : CP 이동준 / 제작 : 플레이리스트 [ 연애플레이리스트 제작사 ]

시청 : 네이버 TV, V LIVE, 유튜브 [ 목,토 ] 오후 7시 방영

소개 : 세상에 전국맛집을 찾아다니면서 먹고 떠드는 세명의 여자들, 기승전 연애라는 드라마, 세상은 때로는 달콤하기도 하고, 때로는 짜기도 하다. 그래서 더욱 끊어내지 못하는 이들의 단짠 연애 스토리


최근 10~20대의 트렌드에 맞춘 드라마로써 상당히 난해한 20대의 연애를 자극적이면서도 쉽게 풀어낸 드라마 "전남친과 현남친이 친구라면?", "솔로가 연애를 못하는 진짜 이유", "여친이 가장 예뻐보이는 순간", "여자들이 상처 받는 행동", "친한 남사친과 썸타는 계기", "바람피고 잠수탄 전남친이 찾아왔다.", "사랑해서 헤어지자는 애인"


상당히 최근 연애의 실생활을 잘 반영했고, 10분 내외의 짧은 드라마로 쉽게 쉽게 보기 좋은 가벼운 드라마! 특히나 등장하는 배우들이 훈남 훈녀이기 때문에 눈호강하는 웹 드라마!




주연 여배우 3명 [ 하은성, 임수지, 전희숙 ]



하은성 [ 김지인 ] / 작중 나이 22세

작중 소개 : 티셔츠하장 살땐 수백번이나 망설이면서도 치느님을 주문할 땐 단한번 고민하지 않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대학생, 남이 듣기 힘든말은 싫어할 말은 하지도 못하면서 혼자 고민하는 소심녀! 하지만 썸타던 공대 혼남인 우경에게는 먼저 고백하는 의외의 매력을 소유한 여자! 우경과의 연애를 시작하면 뭐든지 행복할 것만 같았는데? 전남친의 등장으로 연애의 불안요소가 생겨버리는데!?



- 신예 김지인, 이전작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에 출연했었고, 다수의 CF에 출연하면서 상큼한 페이스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부상중. 소속사는 VAST로 현빈소속사

올해 나이 23세[1996년생], 키는 160cm, 웹드라마 말고도 KBS2에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 출연하기도 하는 등 점점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인!





전희숙 [ 조혜주 ] / 작중 나이 22세

작중 소개 : 남자보다는 여자에게 인기가 많은 걸크러쉬! 글로 배운 연애지식으로 친구들인 은성과 수지의 연애상담을 해주지만 정작 본인의 연애는 젬병인 모태소롤, 의리만 커서 괜히 남 좋은 일만 해주고 다니는 그녀에 앞에 운명의 남자가 나타나는데!? 과연 그동안 글로만 했던 연애가 빛을 바랄수 있을지?



- 의외로 내공이 있는 배우로써 YG 케이플러스소속 과거 연극 이집트의 왕자, 휄체어, 강신무에 출연했고, 2016년도에는 프랑스 웹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다. 170cm 시원한 키로 매력적인 배우. 과거 딩고뷰티에 웹드라마 단무지에 출연했는데, 이당시 단무지 예슬선배라고 불리면서 나름 유명했었다. 





임수지 [ 서혜원 ] / 작중 나이 22세

작중 소개 : 상큼이 통통 튀는 통통녀! 18살 예고부터 사귀던 남친 연극과 찬혁과 4년째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찬혁 같은 꽃미남과의 열애 덕분에 주변에서는 엄청나게 시기와 질투를 받지만, 사실 자신의 외모가 떨어지기에 못마땅해 속상하기만 하고, 연애가 마냥 즐겁지만은 않다. 이런 수지의 자격지심은 남친 찬혁과의 관계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 과거 연애의 참견에 출연하기도 하면서 나름 TV에서도 많이 비췄던 배우. 아직까지 제대로 된 정보가 없어서 정확하게 알려진게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