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로맨스패키지 수영장 데이트 : 101호 107호 비키니 입고 첫 만남, 직업, 인스타 총정리

로맨스패키지 수영장 데이트 : 101호 107호 비키니 입고 첫 만남, 직업, 인스타 총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예능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SBS의 핫한 예능으로 떠오르고 있는 로맨스패키지, 제주도편의 가장 화제의 중심의 있는 101호, 107호 커플의 첫 데이트편을 정리해봤습니다.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 현재 두사람은 거의 서로가 서로에게 꽂혔다고 할정도로 직선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거기에다가 이번 수영장 데이트에서 더욱 친해지면서 두사람을 응원하는 팬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히 정리해본 두사람 정보와 이번 수영장데이트 내용 바로 확인해보시죠!




101호 정보정리

직업 : 초등학교 교사

나이 : 90년생 29살

취미 : 보디빌딩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107호 정보정리

직업 : 모델

나이 : 1991년생 29살

취미 : 액티비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대망의 로맨스패키지 첫데이트의 주자는 바로 101호와 107호였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끌리는 호감이 있던 두사람이 이렇게 만난것도 또한 운명이라고 생각되네요. 다음편에는 또 어떻게 변할지는 아무도 알수가 없겠지만요 ㅎㅎ





사실 두사람이 아직 제대로 대화해본적없이 서로에게 어느정도 끌림으로만 서로가 선택되었는데, 첫데이트부터 비키니라니 부담감이 꽤나 컸을가 같네요. 모델이라고 해도 남들앞에서 일적으로 노출하는게 아니라 딱 한명의 썸남에게 보여주기 위한거라서 좀더 민망했을거 같아요.








사실 이때까지는 107호는 한라봉을 준사람이 101호인줄은 알수가 없었지만 솔직하게 물어보면서 직선적으로 고민하나를 날려버립니다. 여태까지 서로가 서로를 선택했고, 현재 데이트를 한다는게 팩트. 매력적인 두 선남선녀. 정말 멋진 커플이 될지도!





첫데이트에 손잡는것까지 어색하지 않게 된 두사람. 이제는 반말까지도 하면서 서로에게 좀 더 한발 가까이 다가간 느낌이 확납니다. 이 두사람 뭔가 심상치가 않아요. 두근두근 설레이는 느낌.





동물을 좋아하는 남자를 좋아한다는 107호의 말을 듣고 바로 자신의 장점을 어필하는 101호! 바로 강아지를 13년간이나 키워왔고 동생이 동물을 워낙 좋아해서 수의대도 갈정도로가 급어필. 101호도 상당히 저돌적인 스타일인거 같아요. 두사람 다 뭔가 비슷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듯 합니다.





과거 마지막에 서로가 서로를 선택하게 될까요? 아니면 의외로 또 다른 라이벌이나 완전 상황이 뒤바뀌게 될련지는 아직 아무도 알수 없겠죠. 이야기가 좀 더 진행되면서 새로운 사람과의 데이트로 그 여부가 바뀔거라고 생각되네요. 매력적인 SBS의 예능 로맨스패키지! 앞으로도 집중해서 봐야겠습니다.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