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로맨스패키지 107호 정보 : 모델 한혜진 닮은 갈치 국물 로맨스, 직업, 나이 / 4화 다시보기

로맨스패키지 107호 정보 : 모델 한혜진 닮은 갈치 국물 로맨스, 직업, 나이 / 4화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재미있는 예능의 핫한장면을 골라서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예능은 파일럿 방송에서 그야말로 대박! 매력적인 색다른 짝찾기 방식의 로맨스패키지. 이번 4화부터는 제주도에서 진행됩니다. 그중에서도 쿨한 매력으로 사랑받은 107호의 방송 분량과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로맨스패키지 인물들의 직업 라인업은 공개되었다. 주니어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딴 전 스케이팅 국가대표, 통번역가, 클리닉 간호사출신의 현 의학 방송PD 등 다양한 직업군이 공개되었는데, 최근에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107호의 나이는 28세직업은 아랍어를 가르치고 있는 강사, 한국외국어 대학교에서 아랍어를 전공한것으로 알려져 있다.


방송에서 공개된 이상형은 서강준, 이번 4편에서는 101호, 102호, 103호의 어필을 받으면서 상당히 이슈가 되었는데, 그중에서 첫선택으로는 101호와 102호를 선택했고, 101호와는 남친이 하고 싶고, 102호와는 남사친이 하고 싶다고 밝혔다. 과연 마지막에 실제 커플이 될수 있을까?


실제 방송분을 직접 확인해보시죠.








첫만남부터 적극적으로 어필한 101호 남자. 둘다 상당히 핸섬한 외모와 길죽한 기럭지 덕분에 첫만남부터 어울린다는 평을 받았다. 이렇게 첫어필부터 점수를 따고 시작한 101호와는 계속 인연이 닿게 되는데!





묘하게 한혜진을 닮아서 모델이 아니냐라는 평가도 있고, 직업이 혹시나 모델인가 하는 이야기도 나왔다.





4화부터 정리된 로맨스 패키지 이용수칙


1. 금요일 오후 1시체크인, 월요일 오후 12시 체크아웃을 원칙

2. 일정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나와 맞는 연애상대를 찾기 위해 저극적으로 최신을 다할것

3. 체크인 하는 순간부터 호칭은 방번호

4. 자기소개시간전까지 자신의 정보는 일체 공개불가

5. 객실내 미니바 무료

6. 객실간 이동은 자유지만 잠은 무조건 본인방

7. 모든 일정은 가이드의 일정표대로

8. 개인 휴대전화는 가이드에게 맡길것





107호는 방을 받고 바로 향기로 방을 싸악 자신의 색으로 바꾸는 모습을 보이면서 혹시나 동일한 향기로 방을 바꾼 105호와의 로맨스도 기대하게 만들었지만 105호와는 이번화에 접점이 없었다.





이번엔 다들 빠르게 친해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무뚝뚝해보였지만 의외로 세심한 107호, 자연스럽게 107호에게 갈치도 주면서 의외로 다크호스로 부상하기 시작했다.





사고를 친 102호, 친해지려고 하다가 오히려 국물을 튀기면서 어색해질뻔 했지만 107호 특유의 쿨함과 배려심 때문에 오히려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다. 





다크호스일줄 알았던 103호는 밥만 먹고...ㅠㅜ





이건 그냥 숨기기 위함이였던거 같다. 





첫만남에서 짐을 옮겨줬던 101호, 갈치국물 튀긴 102호, 갈치 옮겨주고 무인도에서 같이 있고 싶은 남자로 선택받은 103호까지 무려 3명의 선택을 받으면서 시작이 상당히 좋은 느낌의 인기녀 107호!




결국 107호의 선택은 101호였습니다. 특별하게 큰 인연이 닿지는 않았지만 첫만남의 세심함과 과자를 챙겨는 디테일함까지 진지한 남자보다는 다정한 남자에게 끌렸던거 같네요!




매력적인 SBS의 로맨스 패키지! 다양한 시선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봐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