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 레전드 : 독박육아 우승편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레전드 : 독박육아 우승편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2018년 5월 28일자 방송 우승한 사연입니다. 이날 레전드가 2개나 있었죠. 이사연말고도 이 뒤에 나온 사연도 참 엄청났지만 이사연이 우승을 차지했네요. 정말 황당한 사연인 독박육아사연 바로 확인해보시죠!






오늘의 고민은 두아들이 있지만 전혀 관심도 없는 남편이 원망스럽다는 사연, 사실 네이트판에 흔하게 있는 사연입니다. 네이트판에 수많은 막장사연들은 진짜 일까 싶을정도로 황당한 사연까지 있는데, 이렇게 방송 출연한걸 보면 엄청난 사연인거 같습니다. 특히나 아이들에게 애정을 안준다고 하니 남편이 왜그럴까 싶네요.





아빠에게 부탁해봤자 아이를 돌보는 시늉이나 하는 정도고 핸드폰주고 게임이나 하라고 한다고 하네요. 거기에다가 니가 엄마니까 해야지 하면서 모든 육아를 떠넘긴다고 하는군요. 특히나 어릴때부터 엄마가 아이를 전담해서 봐왔다고 합니다. 누가보면 아내 아이인줄로 알겠어요. 만약 아내 아이라도 이렇게까지 정없게 굴지는 않겠죠.





두사람의 만남은 20세인 직장인 아내가 나이트클럽에서 남편을 만나면서 시작됩니다. 운명을 느꼈지만 그당시 사실은 이등병이였던 남편, 그 만남 이후 아이를 가지고 첫아이를 낳게 되었고 어린나이에 아이를 가지면서 애가 애를 낳은 상황이 되었네요. 군인이였으니 군 전역후에도 대학생이여서 이제 일한지 6개월밖에 안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절실함이 느껴졌던 멘트. 어린나이에 혼자 육아를 하니 시간만 되돌릴 수 있다면 남편을 만나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말. 얼마나 자신의 선택이 후회되는지 느껴졌습니다.





남편분은 아이에게 사랑을 주지 않을 뿐만이 아니라 아예 관심이 없는 정도네요. 그러니까 아이도 저절로 아빠에게 관심과 사랑을 주지 않게 되죠. 이렇게 자라고 나면 아이가 아빠보기를 어떻게 알겠습니까.





특히나 평소에 욱하는 성격인 남편은 아내가 이혼을 생각했던것도 다알고 있다고 합니다만 매번 싸울때마다 이혼에 대해서 이야기해서 이제는 무덤덤하다고. 특히나 가장 큰 문제는 남편이 싸우다가 욱해서 물건을 던진다고 합니다. 지금이야 물건을 던지는 걸로 끝나지만 좀 더 화가 난다면 물건을 던지는걸로 끝날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에서 우승하는건 참 기분이 오묘할거 같네요. 당장 우승상금을 받아서 좋지만 그만큼 고민이 심각하다는거니까요. 과연 우리 아저씨는 바뀔수 있을까요? 나중에 한번 더 찾아가서 바뀐 모습 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을 돌려서 안만나고 싶다고 생각할정도인 아내분의 마음을 다독여주고, 오랜기간 사랑을 주지 않은 아들에게 따뜻하게 아빠로서 바뀌실수 있기를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그럼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