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충격 왕가네 식구들 한주완 : 대마초 비트코인으로 구입, 집행유예

충격 왕가네 식구들 한주완 : 대마초 비트코인으로 구입, 집행유예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연예계 사건,사고를 정리하고 다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뉴스는 유쾌하지 않은 뉴스네요. 연예계에 흉흉하게 되는 마약 소식인데 이번에 실제로 배우 한주완씨가 대마초 흡연 협의로 인해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정확하게 확인해보시죠!




한주완
나이 : 1984년 1월 1일생 [35세]
신체 : 177cm / 65kg
학력 : 서울 예술대학교 연극과 중퇴
종교 : 개신교
가족 : 누나 한희정
소속 : 스타하우스 언터테인먼트


대한민국 초대박 드라마 KBS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졌던 왕가네 식구들에 최상남역으로 출연한 것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던 배우 한주완. 2013년 첫드라마인 왕가네 식구들의 초대박 이후로 크게 히트친 작품은 없었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드라마, 영화에서 얼굴을 내비치면서 배우생활을 하던 그


특히나 2013년도 KBS 연기대상에서 수상소감을 말하던 중에 소신발언으로 엄청나게 개념찬 연예인이라고 네티즌사이에서 칭찬을 많이 받았다. 그 당시에 철도 민영화를 반대해서 철도노조가 파업중이였는데 방송에서 "공공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서 요즘따라 애쓰고 있는 아버지들이 많이 계십니다. 노동자 최상남을 연기한 배우로써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힘내십시요"



덕분에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기도 했었다. 특히나 평소부터 소신발언을 하던 그이기에 팬들에게는 놀랍지 않았던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특별하게 뉴스에 오르지 않던 도중, 뜬금없이 마약인 대마초 집행유예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





사실이 밝혀진건, 어제 10일날에 법조계에서 밝혀진 사실로 형사합의에 의해서 4일날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한주완씨가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과 40시간의 약물치료강의 수강, 320만원의 추징명령이 떨어진것. 한주완씨는 대마초를 실수로 핀것도 아니라, 지난 1월 27일날 채팅 어플을 통해서 대마초판매자를 알게 되고, 비트코인으로 값을 지불해서 10g의 대마초를 받아 자신의 집인 용사구 자택에서 흡연한 혐의를 받은것.

평소에 개념발언, 소신발언, 인성을 칭찬받던 그이기에 특히나 팬들은 많이 충격을 받았다. 당분간은 어쩔수 없이 자숙하겠지만 또 조금 지나면 다시금 활동할 한주완씨. 평소의 빛나던 인성만큼 안타까울수 밖에 없네요. 오랜기간 자숙하시고 두번다시 같은 잘못 안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