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프로듀스48 한국인 센터 애프터스쿨 가은 "무대에서 노래하는게 행복하다"

프로듀스48 한국인 센터 애프터스쿨 가은 "무대에서 노래하는게 행복하다"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에계 이슈와 핫장면을 정리하는 정보전문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 예능은 아직 시작하지도 않았지만 인기검색어 순위에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48 정보입니다. 현재 프로듀스48의 일본인 멤버정보와 한국인 멤버 정보가 모두 풀렸습니다. 그중에서도 일본인 센터와 한국인센터가 먼저 가장 주목받고 있는데요!? 그 한국 센터 전 애프터스쿨에서 활약하던 가은이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입니다.





가은 [ 본명 : 이가은 ]
나이 : 1994년 8월 20일 [23세], 서울 용산구 탄생
신체 : 키 169cm / 몸무게 53kg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소속사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팀 : 애프터스쿨
데뷔 : 2012년도 애프터스쿨 5집
포지션 : 서브보컬, 매인레퍼
- 애프터스쿨 플래시백 활동 때에 신입생으로 데뷔한 멤버. 2012년도에 6월부터 활동했지만 애프터스쿨이 사실상 활동을 하지 않으면서 연예계에 활동이 거의 없어졌다. 
- 활동 당시에 독특한 음색과 꽤나 랩파트도 많이 맡았다. 거기에 춤은 자랑할만큼 잘추는 편. 2017년도에는 한국판 아이돌마스터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었으나 드라마 자체가 별 이슈가 되지 못했었다.







프로듀스48


- 티저 예고편부터 2012년도에 데뷔경력이 있는 참가자의 복장과 가은의 인스타 복장에 사진의 복장이 똑같아서 출연하는게 아니냐는 팬들의 의견이 많았고, 결국 사실로 밝혀졌다.

- 일본센터와 더불어서 센터를 맞게 되었다. 아무래도 다른 멤버들보다 아이돌활동을 한 경력과 연습생 기간까지 합쳐서 오랜기간 아이돌계에 있었기에 선택받지 않았을까 싶다. 하지만 일본 센터에 비해서 분량은 상당히 적어서 아쉬움이 남는 편.





- 자기 소개영상에서 애프터스쿨이 사실 해체상태이기에 더 이상 무대에 서지는 못하고 있다. 나이가 올해 23세이기에 다른 신인이나 다른 방식으로 아이돌로 다시 데뷔하기에는 힘든 나이, 그래서 그런지 소개영상 멘트가 "저에겐 마지막 기회입니다. 저는 두려울게 없습니다"라는 멘트로 독하게 마음먹었다는걸 느낄수 있었다. 본인이 밝히기로는 6년을 넘어 7년차.

- 응원영상에 같은 소속사인 오렌지캬라멜의 레이나도 응원메시지를 남겼다. 뉴이스트W도 같이 남겨줬다.




이제 곧 시작할 M넷의 매력적인 새로운 방송 프로듀스48! 과연 한국인 멤버중에서 사랑받을 멤버는 누가될지 기대되는데요! 두근두근 애프터스쿨의 가은, 꼭 선택받아서 다시금 활동하는 모습 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또 다른 멤버소개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