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프로듀스48 센터 화제 미야와키 사쿠라 : 인성 논란, 사건 7가지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핫 키워드, 예능 방송의 액기스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6월중 방송예정인 프로듀스48 시즌3의 새로운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나 화제가 된건 그 모든 멤버들의 센터에 서있던 미야와카 사쿠라에게 집중되었는데요. 


오늘은 그런 화제의 중심, 센터에 위치한 미야와키 사쿠라의 논란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특히나 센터라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 상당히 예쁜 외모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인기가 상당하지만 그만큼 논란도 많은 아이돌인데요! 바로 확인해보시죠!


프로듀스48 센터 화제 미야와키 사쿠라 : 과거 인성 성격 논란, 사건 7가지 정리






사건1 : 우에키 사건
방송중에 "연초중에는 어떻게 보내냐"라는 질문을 받은 사쿠라는 "많은 사람과 보내고 싶다. 작년엔 혼자였는데, 우에키 나오와 같이 있다가 카운트다운 10초전에 나오가 나갔고, 쫒아갔더니 다른사람이랑 보내가 싶다고"발언해서 화제가 되었다. 하지만 과거에 떠났다던 사쿠라의 SNS에 "나오와 함께 해를 넘겼다"라고 글이 써있던것. 즉 사쿠라가 거짓말을 했던것.



사건2 : 악수회 저격 사건
일본의 재미있는 문화로 악수회라는게 있는데, 보통은 음반에 한장씩 포함되어 있고, 해당 티켓을 가지고 실제 아이돌과 만나서 간단하게 악수하면서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문화인데, 아무래도 아이돌이 일정이 바쁘게 컨디션조절이 쉽지 않아서 아파서 빠지는 경우가 종종있는데 사쿠라발언으로 "몸이 안좋아서 악수회를 빠지는건 프로가 아니다. 난 다할거다"라면서 빠졌던 선배와 멤버를 전부 저격한것. 허나 나중에 사쿠라도 아파서 악수회에 불참하면서 자기 얼굴에 자기가 먹칠하게 된것.




사건3 : 비켜 사건
사쿠라의 선배 4기생인 대선배인 오오야 시즈카에게 비켜비켜! 라면서 반말로 했던 사건, 나중에 오오야 시즈야는 방송에서 사실을 밝혔는데 "잊기 힘들었던게 있다. 사쿠라가 되게 급했는지 나에게 저리 꺼지라고 했다고, 아마 어두워서 나인줄 몰랐던거 같다."라고 밝혔다.



사건4 : 자격없는 무대등장, 전형적인 내로남불
팬들에 의해서 이루워지는 총선거, 그런 총선거에 11위인 사쿠라는 앞줄에 설수조차 없었는데, 당시에 2,3위에 있던 멤버도 같은 스튜디오에 있었지만 무대에 못올라가고 사쿠라가 대신 나가면서 네티즌 사이에서는 엄청난 이슈가 있었다. 그이후 사쿠라는 "어른의 사정으로 어쩔수 없었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실 위에서 까라면 까는게 맞긴 하지만 그전에 본인이 본인포지션 밀리면 분하다고 말하면서 서운하다는 말 다했으면서, 자신이 이득을 보자 어른의 사정이라면서 어쩔수 없다는 느낌으로 내로남불의 전형적인 스타일.





사건5 : 자신의 컨셉을 위해서 팀 승부실패
방송에서는 각자 컨셉을 잡아야 오래살아남기 때문에 컨셉을 잡는데, 한국에 김종민같은 것. 사쿠라는 운동치 컨셉을 가지고서 각종 방송에서 운동을 못한다는 컨셉을 밀고 있었는데, 이걸 중요한 팀 단체 줄넘기에서 정말 고의적으로 옆으로 빠져나가면서 팀이 실패하도록 한것. 하다못해 눈치껏 걸린거라면 몰라도 대놓고 빠져나와서 걸려버리니 시청자들에게 욕을 엄청 먹음. 
이는 자신이 주목받기 위해서, 자신의 컨셉을 위해서 본인위주로 방송한것으로, 같은 팀원들과 함께 조금이라도 더 이겨서 다른 멤버들도 같이 이름을 알릴 기회를 오직 사쿠라 한명때문에 날려버린것.





사건6 : 팬들을 돈으로 본 논란의 메일
팬들에게 보내는 모바일 메일이 논란이 되었다. 이는 마치 팬들을 돈만쓰는 노예처럼 표현한것으로 돈을 모아서 나를 보러 오라고 강요해버린것. 모든 연예인들이 당연히 팬들을 돈나오는 기계로 본다는걸 알긴하지만 대놓고 이렇게 말해버리는 팬들도 어이가 없다.




사건7 : 트위터 후배 뒷담화 사건
같은 그룹의 후배가 한참 살찐 사진을 가지고 나와서 멘트 "빵빵"이라고 드립, 그리고 갑자기 리트윗과 외계어를 남발한뒤, 3시간 뒤에 트위터 장애드립, 또 다음날에 스탭분이 고쳤다고 해킹한척으로 어물쩡 넘겨버림.



SNS로도 그렇게 과거부터 상당히 다양한 인성 논란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프로듀스48을 그냥 보는 일반인들은 거의 모르는 사실이겠네요. 그래서 그런지 요렇게 잘 다듬어진 인성논란 글들이 많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업보는 언젠가 돌아오기 마련입니다. 설마 자신이 저지른 짓들이 그것도 한국까지 와서 논란이 될줄은 상상조차 못했겠죠?


항상 연예인이라면 연예인답게 행동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성적 거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