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리스트 추가 : 안동휴게소 & 치악휴게소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리스트 추가 : 안동휴게소 & 치악휴게소 



전지적 참견시점, 매주마다 매력적인 이영자씨의 맛집 리스트 업데이트로 재미를 보고 있는 방송! 드디어 시청률 1위를 방송에서도 공식인증하면서 대세 프로그램임을 서로가 인정하고 있습니다. 그런 방송에 이번주에는 홍진영씨편이 들어와서 한주 방송을 쉬었던 이영자씨. 그와중에 깨알같이 또 휴게소 맛집 리스트를 소개해주셨습니다.


홍진영씨편에 잠깐 나왔던 휴게소 맛집. 바로 확인해보시죠!








이영자씨의 휴게소는 맛집이지만 홍진영씨의 휴게소는 잠깐 휴식 & SNS업데이트의 용도네요 ㅎㅎ





방송의 재미를 위해서 일부러 어그로를 도발하신 전현무씨! MC로써의 자질을 인정합니다 ㅎㅎ 이영자씨도 못이기는 듯이 중앙고속도로의 휴게소 맛집을 소개해주십니다!





치악휴게소의 추천음식은 1. 냄비우동, 2. 치악산 곤드레 영양밥이라고 하네요.





안동 휴게소에서는 안동고등어를 추천한다고 하고, 다음 음식은! 바로 다음주에 소개한다고 하네요 ㅎㅎ 방송참 잘 끊어서 다음주가 빨리기대됩니다. 매주마다 업데이트 되고 있는 이영자씨의 맛집리스트 기대됩니다. 다음주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