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안녕하세요 200일동안 5번 만나준 여자친구 : 레전드편

안녕하세요 200일동안 5번 만나준 여자친구 : 레전드편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예능 베스트를 소개하고 이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래된 과거 레전드 썰입니다. 2012년도에 방영되었던 추석특집편에 나온 레전드 오브 레전드 안녕하세요 특집편입니다.

이날 정찬우씨가 담당했던 그여자와 헤이질까 만날까라는 주제를 들고 나왔습니다. 상당히 답답한 고구마썰이니 읽으시는 분들에게 주의 합니다 ㅠㅜ 진짜 이런 답답한 썰이 어디있는지 ㅠㅜ 주작이면 좋겠네요.








여자친구와 사귄지 200일이나 되었다는 남자친구, 하지만 정작 그 여자친구와 만난건 달랑 5번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총 5번만의 만남, 가장 최근에 만난건 2개월전.. 거기에 만날때마다 쓴돈이 100만원에 만날때마다 선물값은 또 따로라고 하네요.





이용당한다고 주변사람들이 말해주지만 그래도 자신은 여자친구가 좋다는 남자! 이런 답답한 썰의 주인공은!?





5번의 만남동안 아직 키스조차 못해본 순둥이 남자분ㅠㅜ 제가 봐도 정말 순진하게 생겼네요.





2012년이라서 받은 선물이 달랑 미니미... 여자친구한테는 지갑선물하고, 반지선물하고 백만원쓰고 헌신하고 있지만 누가봐도 답답한 상황이죠.







모든 객석이 이미 헤어지라는 의견, 사실 이건 작가가 써줬다고 밖에 할수없는 그야말로 말도 안되는이야기.





특히나 각종 증거중에서 실제 여자친구와의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객석이 뒤집어 졌습니다. 워낙 여우짓을 해서 엄청난 미모를 가진 여자친구라고 생각되었는데 사실은 그렇게 예쁜 여자친구가 아니였는듯 싶습니다. 평균도 아니고 아마 별로였기에 반응이 완전 뒤집어졌고, 신동엽씨가 외모로 사람을 판단하면 안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저당시 20세였으니 지금은 거의 26살정도 되었겠네요. 이분도 술자리에서 이이야기 맨날할거 같네요. 딱 옷입은것을 보니 공학계 남자같네요 ㅠㅜ 너무 순진하게만 살고 있는거 같아서 불쌍한듯 ㅠㅜ 지금은 잘살고 계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