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리스트 추천 [소떡소떡, 휴게소음식월드컵]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리스트 추천 [소떡소떡, 휴게소음식월드컵]



매주마다 맛집리스트를 풀어내면서 전지적 참견시점의 관심도를 높여주고 있는 이영자씨의 이번주 방송분량은 또 휴게소였습니다. 아마 다음편까지해서 3주동안 휴게소 맛집리스트가 쫘악 나올거 같네요. 1주 2주차방송에 나온 맛집리스트는 마지막에 정리해보도록하겠습니다. 2주차에는 비교적 식사가 아닌 간단한 간식들이 나왔는데요! 어떤 메뉴들이 있을지 확인해보시죠.








이번방송에서는 방송전에 잡담부분이 상당히 길게 나왔네요. 그중에서도 8500원짜리 이영자씨가 숨겨둔 맛집! 아직 매니저에게도 공개하지 않은 고기 맛집을 다음주에 공개한다고 했는데! 궁금하네요. 어디메뉴일까요?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아직까진 정확하게 정보가 없네요. 의외로 8500원짜리 고기집이 많아서 추리가 불가능하군요. 다음주에 챙겨봐야겠네요! ㅎㅎ 그럼 본편이어서 보시죠!





안성휴게소의 명물은 소떡소떡 + 수제어묵! 3000원이네요. 가격자체는 무던한거 같네요. 





+ 안성휴게소의 반건조 오징어집이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다른 곳에서도 다팔지만 이 안성휴게소의 반건조오징어는 안먹으면 섭섭한 맛!





망향휴게소에는 호두과자가 맛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꿀팁은 방금 갓 구운 따뜻한걸수록 맛있다! 포장을 접으면 안된다! 습기를 빼야한다라는 팁으로 정말 먹을걸 좋아하시는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ㅎㅎ 





신탄진 휴게소에서는 호떡이 또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 





금강휴게소에는 도리뱅뱅이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다음주에 방송에 나온다고 하니 다음주에도 챙겨봐야겠네요!





이영자씨에게 물어본 휴게소 음식월드컵의 최종우승자는 서산 어리굴젓 백반! ㅎㅎ 그럼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씨편에서 나온 1,2회의 휴게소 맛집 리스트를 정리해볼께요!




서울 만남의 광장 :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


마장 휴게소 : 이천 쌀밥정식


보성녹차휴게소 : 꼬막비빔밤


횡성 휴게소 : 횡성한우 더덕 스테이크


강릉 대관령 휴게소 : 초당두부 황태해장국


강릉 휴게소 : 알감자


서산 휴게소 : 어리굴젓 백반


안성 휴게소 : 소떡소떡. 수제 어묵, 반건조 오징어


망향휴게소 : 호두과자,


천안휴게소 : 해물돈가스


금강휴게소 : 도리뱅뱅



다음주에도 무지하게 추가될거 같지만 어쨌든 또 매력적인 음식 많이 소개해주셔서 고맙네요! 매주매주 매력적인 맛집 또 만나보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