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전지적 참견 시점 홍진영 : 넘치는 흥! 매니저 김태혁 놀리기

전지적 참견 시점 홍진영 : 넘치는 흥! 매니저 김태혁 놀리기



안녕하세요! 매주마다 매력적인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진지적 참견시점입니다. 지난주에는 시청률 1위로 당당히 인기프로그램으로 거듭났습니다. 이번주에는 유병재편과 새롭게 들어온 홍진영편으로 2편이 방영되었네요 인기가 좋은 이영자씨편은 일부러 밀어둔거 같네요. 다음주에는 방영예정!


이번주에는 흥부자인 홍진영의 평소의 모습을 만나볼수가 있던 시간이였습니다. 정말로 평소에도 흥이 맥스일지 아니면 평범할지 같이 만나보도록 하죠!






지난주에 유병재편에 잠깐 출연했던 홍진영씨가 이번편의 주인공이되었네요 ㅎㅎ 그냥 유병재편의 게스트인줄 알았지만 그게 복선이였군요! 그럼 매력적인 갓데리누나의 흥파워 만나보시죠!





홍진영과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함께 만들고 있다는 앱 궁금하네요! 언제쯤 출시하게 될지!





3개월된 스태프들이지만 벌써 몇년이나 된거 같이 착착 맞네요. 홍진영씨가 그만큼 흥과 어울림이 좋은거 같아요.





보통 행사를 뛰고 이렇게 이동할때는 연예인들은 대체로 쉬거나 자거나 할텐데 대단한거 같아요.





이번편에서 만나본 홍진영씨는 어떤 느낌이였나요! ㅎㅎ 방송에서 보던 그모습 그대로였던거 같습니다. 원래부터 흥부자이기에 그 파워가 그대로 나오는거 같네요! 매력적인 홍진영씨편! 또 만나보면 좋을거 같네요! 매니저 김태혁씨와의 다음주의 대립각도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다음주의 전지적 참견 시점 홍진영편 기대해주세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