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 맛집 정리 : 서울대 쭈꾸미, 종로맛집 세발낙지, 대전 빵집, 대전 칼국수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 맛집 정리 : 서울대 쭈꾸미, 종로맛집 세발낙지, 대전 빵집, 대전 칼국수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예능 방송을 소개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토요일날 방영되었던 mbc 새로운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 점점 자리를 잡아가는 느낌입니다. 거의 이영자씨의 파워 캐리를 이끌어나가고 있는 매력적인 방송. 이번편에도 역시나 이영자씨의 엄청난 인기세를 확인할수가 있었습니다.


이번방송에서도 빠지지 않고 각종 맛부림을 다니셨는데요!? 어떤 곳인지 하나씩 정리해보도록 하죠!








이영자씨가 말한곳은 서울대 근처에 쭈꾸미집이라고 해서 그주변에 모든 집들이 자기라고 해서 그주변 집들이 전체적으로 장사가 잘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이번 방송에서 꼭 찝어줬는데요! 숲불로 구워주는 서울대 입구에서 내려올떄 첫번째집이라고 합니다. 그럼 후보가 대략 2개정도인데요!


1. 첫번째 집 : 안씨네 쭈꾸미


2. 숯불로구워주는집 : 독도 쭈꾸미


이 2집이 유력후보입니다. 둘다 가보시면 어디가 진짜 맛집인지 알수가 있겠죠?





2번째로 언급한 곳은 종로 맛집인 세발낙지! 마치 카스텔라만큼 부드러운 진짜 세발낙지를 쓴다는곳!


후보1 : 무교동목포세발낙지


후보2 : 목포세발낙지산낙지


후보3 : 원조세발낙지무교본점


종로에 위치한 세발낙지집이 3군데가 있네요. 아마 이중에 그집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의 휴게소 맛집리스트 추가


금강휴게소

우동[5000원] + 도리뱅뱅이[11000원]

이영자씨 말대로라면 우동이 정말 매력적일거 같고, 도리뱅뱅이는 어른들의 맛이겠군요! ㅎㅎ





빵값으로만 7만원구매한 대전 집맛집은 워낙 유명한 성심당빵입니다.

여기서 보통잘나가는게 튀소구마[튀김소보로] / 부추빵 / 명랑바게트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방문한곳은 두부두루치기 맛집과 얼큰이 칼국수집

바로 대전 복수분식이라는 곳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