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둥지탈출3 시즌3 왕석현 최근 근황 공개 : 여자친구와 꽁냥꽁냥

둥지탈출3 시즌3 왕석현 최근 근황 공개 : 여자친구와 꽁냥꽁냥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의 예능 정보를 소개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도 절찬리 방송시작한 둥지탈출3, 그 3번째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시즌에는 총 4명의 아이들이 주인공입니다. 몸매관리와 먹방사이에 고민인 무용소녀인 이윤아, 방은희(엄마) 앞에서는 천사표 모범생이지만 스웩이 넘쳐나는 두얼굴 반전남 김두민, 누나 껌딱지인 동생에게서 벗어나고 싶은 홍화리, 그리고 이번 포스팅의 이슈 주목 주인공은 바로 과속스캔들의 귀염둥이! 바로 왕석현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이름 : 왕석현

나이 : 2003년 6월 2일 [ 16살 ]

학력 :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재학중

데뷔 :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

가족 : 부모님, 누나 왕세빈


- 2008년 초대박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귀염둥이 황기동으로 대활약한 살인미소의 귀염둥이 아역배우, 그이후에도 활동을 하긴했지만 그다지 이슈가 주목받은 역활은 없었다. 2013년 광고천재 이태백이라는 드라마를 마지막으로 연예계에서 모습을 감췄는데, 그리고 5년만에 둥지탈출 시즌3에 출연하게 되었다. 




둥지탈출 시즌3 왕석현 1화 분량





왕석현의 어머니 구수미씨가 방송에 나왔습니다. 당연히 왕석현도 나오겠죠 ㅎㅎ 6살짜리 꼬마아이가 벌써 중3이 되었답니다. 10년세월이 정말 후다닥 지나가버렸네요.





그야말로 폭풍성장을 해버려서 과거 어릴적 모습으 거의 사라졌네요. 이제는 청소년기에 접어들어버렸네요. 학교생활로 자연스럽게 연예계와 멀어지게 된거 같아요.





한참 여자친구들과 꽁냥꽁냥할 나이긴 하죠. 어떤 여자친구일지 벌써 궁금해집니다.





이번 1편의 왕석현 분량이 상당히 짜네요. 그래도 최근 근황을 볼수 있던 점은 좋군요. 이제는 멋진 남자가 된 왕석현. 다음편에는 여자친구인지 여자사람친구인지 정체가 들어날거 같은데 기대됩니다! 매력적인 예능방송 둥지탈출3 다음주에도 꼭 챙겨봐야겠네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