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 홍진영과 게임한판 & 김수용과 게장 힐링 식사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 홍진영과 게임한판 & 김수용과 게장 힐링 식사



안녕하세요! 매주마다 매력적인 재미를 주고 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편입니다. 원래 여기에 나오던 김생민씨는 완전 통편집 당했습니다. 전격 하차를 결정했기에 당연한 결과죠. 사람의 업보는 언젠가는 돌아오기 마련인가 봅니다. 매사 조심하는수밖에 없겠죠. 오늘은 유병재씨와 매니저 유규선씨 거기에 유규선씨의 친구가 함께 게임을 하기로 했는데 그 친구가 알고보니 홍진영씨 매니저라서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갓게임 배틀그라운드 4인팟으로 게임을 즐긴거네요.

그리고 2번째 홍진영씨에 열혈 상큼에너지에 기가 다 빨린 후에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형님이라는 김수용씨와 맛난 게장집에서 특유의 분위기에서 힐링 식사를 한 편이였네요. 바로 어떤 내용인지 같이 확인해보시죠!




행복에너지가 넘치는 홍진영씨와 전체적으로 상극이겠네요 ㅎㅎ 워낙 낯을 가리니 같이 있다보면 어색어색. 그래서 그런지 홍진영씨도 어느정도 텐션을 낮췄다고 패널들이 말해주는군요! 그래도 같이 게임하면서 즐기다보니 어느새 많이 친해진거 같은 모습이네요! 


홍진영씨도 게임을 워낙 좋아하셔서 게임 스트리머로써도 활동하고 계신다고 하시네요. 가끔씩 다른방송에도 겜잘알 컨셉으로 여기저기 나오기도 했었죠!










아무래도 자신과 같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한테 끌리는거 같아요. 김수용씨가 참 매력적이고 재미있지만 최근 방송트렌드에 너무 느린템포개그를 많이 하셔서 아쉽죠. 그래도 유병재씨에게는 너무 존경하는 형님이시죠! 매력적인 전지적 참견시점! 다음주 방송도 기대됩니다! 그럼 또 재미있는 방송으로 찾아뵐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