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미우새 배기성 결혼 아내 이은비 : 직업, 쇼호스트, 나이, 신혼집 총정리

미우새 배기성 결혼 아내 이은비 : 직업, 쇼호스트, 나이, 신혼집 총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핫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4월 8일날 방영되었던 미운우리새끼 박수홍편에 사실상 주인공이였던 최근 결혼한 행복남 배기성부부에 이야기입니다. 두사람의 정보와 각종 이야기를 정리해볼까

요?



배기성
나이 : 1972년 3월 13일 [ 47세 ]
소속 : 캔, M4, 빨간추리닝
학력 : 부산경상대학 방송연예관
데뷔 : 1993년 MBC 대학가요제



이은비
나이 : 1984년생 5월 25일 [35세] / 배기성씨와 띠동갑
직업 : 쇼호스트 [ 쇼핑호스트 ]
학력 : 고래대학교 정책대학원 국제관계학, 정치학 석사
수상 : 2007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대구 미
경력 : 2008년 학국의학연구소 홍보대사

- 원래는 스피치강사로 활동하다가 비교적 최근에 쇼호스트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기록은 인터넷에 남아있기도 하네요. 두사람은 지난 2017년 11월 19일날에 두사람이 결혼했습니다. 두사람의 프로포즈는 방송인 불후에 명곡에서 프로포즈를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 결혼식날에는 배기성이 직접 작곡했던 11월의 봄남을 축가로 부르면서 스스로가 가수임을 입증했고, 하객들을 감동의 도가니로 몰아넣었습니다. 두사람의 러브스토리가 참 재미있습니다. 처음에 배기성씨가 간장 새우집에서 첫눈에 반해서 쫓아다니기 시작했고, 3년간에 열애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 이번 방송 미운우리새끼에 나온 배기성네 신혼집은 옥수동에 위치한 풍림아이원이라고 하네요. 대략 가격이 10억대에 구매할수 있는 금액이라고 합니다.







이번 방송에 나온 배기성부부 집





신혼 집들이하는게 정말 어려운데 이렇게 멋지게 해내시다니 대단하십니다. 머리만 똑똑한게 아니고, 얼굴만 예쁜게 아니고, 뭐 다갖춘 최강의 부인이신듯. 배기성씨는 정말 행복할듯 합니다! ㅎㅎ





휴지나 세제같은 선물보다 센스있는거 같네요! 남자의 정력에 좋다는 야관문! 





꿀떨어지는 부부의 뽀뽀까지 정말 행복하게 산다는게 느껴집니다. 노총각 연예인 걱정이 얼마나 쓸데없는지 새삼 느껴지는 대목이네요. 이렇게 예쁜 부인만날려고 그동안 노총각으로 살았나봅니다. 정말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시길! 그럼 또 재미있는 연예계 이야기와 각종 썰, 논란을 들고서 돌아올께요! 안녕~